의사갑빠입고 보호막이나 재보급 팩 매고 앞에서 불 지지는게 맛있어...

그냥 대놓고 각성제 쳐맞고 앞으로 가면서 불쏘면 ㄹㅇ 모세의 기적마냥 정면 싹 뚫림 ㅋㅋㅋ

각성제 지속시간도 길고 2개 더 많다보니 걍 불에 들어가서 불쏘면 됨 ㅋㅋㅋㅋ

중장갑은 500키로, 테르미닛 수류탄이나 로켓 센트리로 처리하면 생각보다 잘 굴러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