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환경에서 구동해도 함선 시스템이나 장교, 펠리컨 대사들 중간중간 무음 처리 되기도 하고 

심지어 타이탄이 침 뱉는 사운드 + 일부 무기도 사운드가 씹히는 경우가 나오는거 보면 걍 패치 이후로 겜 자체 찐빠가 난듯


그나마 스킨들은 안전하고 제일 급한 피격 사운드는 업뎃 되었으며 헬다이버 보이스 모드랑 정상작동 하니까 일단 겜 하면서 핫픽스 해주길 바래야 겠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