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땡땡이가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06 작성일 2025-06-11 04:08:21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83249 메가시티 한두번만 해봐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 2025-06-11 04:09:04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1 04:09:12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04:09:04 답글 중장갑 적들이 별로 안 나와서 편하긴한데...대신 앞이 안보일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1 04:09:45 답글 뿡뿡이 들고가야겠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04:10:32 답글 이게 낮에는 상관없는데, 밤에는 굴룸따위랑 비교할수없을정도로 안 보여서 차 운전하기도 힘들걸 ㅋㅋㅋ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1 04:10:43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04:11:21 답글 적어도 포자 버섯 제거임무에서는 안 쓰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1 04:11:40 답글 *수정됨 나 가스독 없으면 10데스한다고!!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04:12:39 답글 아 그 차량말고 가스독 말한거구나 ㅋㅋ. 가스독 좋으니깐 써도 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05:16:44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1 05:41: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지금 헬다2보다 1인 개발 원시헬다가 더 잘만든듯 [5] 아기토 2025.06.11 209 1 도시 벌레전 후기 [6] MK47 2025.06.11 201 1 유출에 건쉽 케리어 있지 않었나 [6] ㅇㅇ 2025.06.11 180 0 호스트가 짊어져야할 통나무 +1 [8] ㅌㅅㅁ 2025.06.11 288 0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6] ㅇㅇ (59.31) 2025.06.11 129 0 대도시맵 뭔가 지형 찐빠가 여기저기 있나보네 [6] ㅇㅇ 2025.06.11 229 0 버그 고가치 쉽넹 [9] Dkam 2025.06.11 176 0 사운드 택갈이 잘 안되네 [3] ㅇㅇ 2025.06.11 106 0 질문 다음채권추천: 버그일루유저, 민주적폭파밖에 없음 [17] ㅇㅇ (124.197) 2025.06.11 214 0 모드 도둑뇨속 처형당했네 [31] 서울로동자 2025.06.11 943 10 일루와잇은 가오리가 아니라 딴걸줬어야함 [3] Akalive 2025.06.11 136 0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34] 유리병캐논 2025.06.11 255 2 헬망호 슈크런 한탕 하고싶은 망호 [마감] [5] 머슈르음 2025.06.11 99 0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STEAMPEE 2025.06.11 138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Akalive 2025.06.11 247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초록옷젤다 2025.06.11 123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Amolabish 2025.06.11 192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Refugia 2025.06.11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Refugia 2025.06.11 1250 13 어디 오캐술사 유튜버 없나 [14] ㅇㅇ 2025.06.11 220 0 우리 화력을 좀 높여주고서 적들을 버프하던가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1 162 0 장교나 펠리컨 보이스 모드 고장났나 했는데 [2] ㅇㅇ (175.210) 2025.06.11 259 0 120미리는 진짜 가늠이 안가네 [29] 치이즈호빵 2025.06.11 296 0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06 0 🖼️짤/클립 유출된 레이저 캐논 후속작은 3단계로 나뉘나봄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45 0 어멘드먼트 핸들링50 체감 잘되네 [6] 엘프리모 2025.06.11 184 0 버그는 가면 시발 프레임이 작살나네 [4] 미폭공폭 2025.06.11 112 0 망호는 몇시부터 파야 안정적으로 할배들이 모일까 [5] 대나 2025.06.11 80 0 근데 핸들링갑은 인체공학 수치로 보면 얼마나 올려주는거려나 [4] Wear 2025.06.11 203 0 오도 메가시티는 어캐 나올까 [50] 땡땡이가키 2025.06.11 213 0 몹버프좀 그만해 [30] 땡땡이가키 2025.06.11 240 0 유출) 이거 레이저 캐논 파생형 무기 아닐수있음. [26]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371 1 정확한 HP 보니까 파이로 저격 맞는거 같음 ㅋㅋ [6] ㅇㅇ 2025.06.11 232 0 🖼️짤/클립 가스던진곳에 시민이 와서 반역자가 뜨네 ㅋㅋㅋㅋㅋㅋㅋ [9] 릴리 2025.06.11 170 0 모드 만드는걸 시도 해봤는데 [2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207 1 공략/정보 팩토리 스트라이더 체력 다시 실험 [28] 유리병캐논 2025.06.11 779 10 요번 도시 버그전은 워리어랑 알파커맨더가 메인이네 [6] 릴리 2025.06.11 113 0 헬망호 개인사정으로 마감.슈크런 망호 [8] 대나무빨대 2025.06.11 80 0 투구는 기능추가 안해주려나 [2] 청귤이 2025.06.11 86 0 넥에서 수오미 또 올라왔는데 본인에 제작했다고 올림 [6] 연한파란달 2025.06.11 340 0 끼얏호우 100크레딧 [2] 대나무빨대 2025.06.11 119 1 사실 멍멍이 발은 무반동 저격이 아니라 [11] ㅇㅇ 2025.06.11 151 0 이럽터 화력이 너무야캐요 [1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1 238 1 아크 채권 나오는데, 원조 3번 아크단으로서 [22] 캐르 2025.06.11 168 0 흠....공허포격기인가?? [9] 아기토 2025.06.11 19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1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