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ㅇㅇ (59.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5-06-11 06:29:59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94402 카빈도 버그잡는데 괜찮음? 추천해? 아니면 비추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ㅇㅇ 2025-06-11 06:32:22 답글 카빈 약점사격 잘하면 goat임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06:33:07 답글 *수정됨 하이브가드 정도만 배아래나 옆면 잘쏘면 중갑 미만은 다 먹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06:34:00 답글 어차피 버그는 일장관 필요한게 대부분 하이브 가드인가 걔인데 그것도 작은 앞다리 쏠 줄 알면 대처 가능해서 좋은 무장 중 하나야 펼쳐보기▼ 라비리스 2025-06-11 06:35:10 답글 개인적으론 동부는 샷건이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Seodin 2025-06-11 06:52:45 답글 카빈 동부 프레데터에 써봤는데 좋음.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11 07:03:36 답글 나쁘진 않긴 한데 브레이커보단 좋다곤 못하겠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이놈은 언재 내줄꺼임 ㅋㅋㅋ [5] ㅇㅇ 2025.06.11 168 0 와...! 키마로 응애가 됐다. [18] 셰이드 2025.06.11 153 0 이놈의 병신겜은 뭐 한번이라도 버그 없던적이 없냐 [1] Heartfiction 2025.06.11 136 0 소각대도 견인포병입고 도는데 화방때문에 화방갑쓰게생김 [2] 땡땡이가키 2025.06.11 87 0 프변종 공격시작 [12] 땡땡이가키 2025.06.11 189 0 헬망호 한시간째 대기중인 크루시블 망호 [마감] [9] 대나 2025.06.11 111 0 버그 끌려가면 화방이나 써야긋다 땡땡이가키 2025.06.11 70 0 오랜만에 카봇 재탕하는데 [6] 아기토 2025.06.11 136 0 아오 진짜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128 0 도시작전 스토커둥지 원래 이런 패턴 있음? [6] isosan 2025.06.11 182 3 시가전 버그는 뭐 들고갈지 모르겠어서 [8] 시체 2025.06.11 165 0 헬서운 이야기 [3] ㅇㅇ 2025.06.11 74 0 공략/정보 유출) 신채권 AR, 수류탄 [3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605 2 시뻘건행성에서 실험적 주입 드는거 볼때마다 죽이고싶음.. [19] 릴리 2025.06.11 217 0 3600명은 뭐야 [15] 땡땡이가키 2025.06.11 206 0 모드 만들고 적용하니깐 튕기네 [9] 땡땡이가키 2025.06.11 108 0 그 시절 광기 [13] ㅇㅇ 2025.06.11 217 1 오랜만에 복귀함 [6] 청귤이 2025.06.11 117 0 갑자기 멍무이 처음 나온 시절 생각나네 [3] ㅇㅇ 2025.06.11 118 0 그냥 지금 헬다2보다 1인 개발 원시헬다가 더 잘만든듯 [5] 아기토 2025.06.11 209 1 도시 벌레전 후기 [6] MK47 2025.06.11 200 1 유출에 건쉽 케리어 있지 않었나 [6] ㅇㅇ 2025.06.11 180 0 호스트가 짊어져야할 통나무 +1 [8] ㅌㅅㅁ 2025.06.11 287 0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6] ㅇㅇ (59.31) 2025.06.11 128 0 대도시맵 뭔가 지형 찐빠가 여기저기 있나보네 [6] ㅇㅇ 2025.06.11 229 0 버그 고가치 쉽넹 [9] Dkam 2025.06.11 175 0 사운드 택갈이 잘 안되네 [3] ㅇㅇ 2025.06.11 106 0 질문 다음채권추천: 버그일루유저, 민주적폭파밖에 없음 [17] ㅇㅇ (124.197) 2025.06.11 214 0 모드 도둑뇨속 처형당했네 [31] 서울로동자 2025.06.11 943 10 일루와잇은 가오리가 아니라 딴걸줬어야함 [3] Akalive 2025.06.11 136 0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34] 유리병캐논 2025.06.11 254 2 헬망호 슈크런 한탕 하고싶은 망호 [마감] [5] 머슈르음 2025.06.11 99 0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STEAMPEE 2025.06.11 137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Akalive 2025.06.11 246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초록옷젤다 2025.06.11 122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Amolabish 2025.06.11 191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Refugia 2025.06.11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Refugia 2025.06.11 1250 13 어디 오캐술사 유튜버 없나 [14] ㅇㅇ 2025.06.11 220 0 우리 화력을 좀 높여주고서 적들을 버프하던가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1 162 0 장교나 펠리컨 보이스 모드 고장났나 했는데 [2] ㅇㅇ (175.210) 2025.06.11 259 0 120미리는 진짜 가늠이 안가네 [29] 치이즈호빵 2025.06.11 295 0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06 0 🖼️짤/클립 유출된 레이저 캐논 후속작은 3단계로 나뉘나봄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44 0 어멘드먼트 핸들링50 체감 잘되네 [6] 엘프리모 2025.06.11 1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08: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