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유리병캐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4 조회수 254 작성일 2025-06-11 05:43:16 수정일 2025-06-11 05:45:2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90606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예 그렇게 대씀미다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근데 2발 다 직격 안대면 3방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4] 글쓰기 ㅇㅇ 2025-06-11 05:44:41 답글 얼티 돌고래?? ㅈㄴ 귀엽네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44:59 답글 댕커엽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11 05:45:37 답글 Refugia 2025-06-11 05:45:18 답글 얼터는 초반에 체력 낮추는 용도로 쓰거나 막타 칠때 쓰면 괜찮겠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45:44 답글 직격 << 이거 왤케 어려움 펼쳐보기▼ Refugia 2025-06-11 05:46:37 답글 답은 무반동이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49:29 답글 Refugia 2025-06-11 05:49:53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1 05:46:23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11 05:49:36 답글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05:47:01 답글 도야지 돌고래 발사기라니 기엽잔아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49:42 답글 셰이드 2025-06-11 05:49:03 답글 돌고래 발사하는 얼티...? 개 커엽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49:48 답글 ㅇㅇ 2025-06-11 05:49:10 답글 멍무이아파서굴러가는거커엽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50:09 답글 발톱 찧고 어쩔줄 몰라하는 멍무이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1 05:54:22 답글 상어? 돌고래 개귀엽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54:42 답글 이사람들 다 돌고래 보러와써 ... 펼쳐보기▼ 뭐멍이 2025-06-11 05:55:43 답글 아니 뭔가 파랗고 커다란게 나가자나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56:05 답글 그렇긴해 ...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1 05:56:59 답글 차라리 예전 3500 1000 얼티가 나앗던듯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5:57:47 답글 ㄹㅇ 실력으로 얼티 한방에 죽이던 꼴받아서 발에 대고 자폭하던 한방에 보내버리는게 시원한데 말이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1 05:58:54 답글 요즘은 괜히 폭발범위도 늘어나서 안굴러도 될거 까지 굴러다님 ㅋㅋ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6:01:16 답글 5m의 기적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1 05:58:17 답글 옛날 얼티님이였으면 발가락 안쏘고 배빵때렸는데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6:01:36 답글 프롸 2025-06-11 06:02:20 답글 이런시발...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6:14:43 답글 이카니티 2025-06-11 06:22:30 답글 대략 생각난 콤보가 얼터 1방에 테르밋1이면 깔끔하게 처리 가능할듯. 확신 안서면 걍 두개 던지고 가도 되고.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6:45:15 답글 테르밋 4개 왈랄랄루 펼쳐보기▼ Dkam 2025-06-11 06:24:44 답글 탄두 ㅋㅋㅋㅋ 귀엽네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6:46:05 답글 Eze 2025-06-11 08:41:58 답글 아직까진 차저용 헐크용으로 쓸만하긴 한데 계속 이렇게 너프먹다 관짝으로 가는건가....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1 08:48:4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랜만에 카봇 재탕하는데 [6] 아기토 2025.06.11 136 0 아오 진짜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1 128 0 도시작전 스토커둥지 원래 이런 패턴 있음? [6] isosan 2025.06.11 182 3 시가전 버그는 뭐 들고갈지 모르겠어서 [8] 시체 2025.06.11 165 0 헬서운 이야기 [3] ㅇㅇ 2025.06.11 74 0 공략/정보 유출) 신채권 AR, 수류탄 [35]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1 605 2 시뻘건행성에서 실험적 주입 드는거 볼때마다 죽이고싶음.. [19] 릴리 2025.06.11 217 0 3600명은 뭐야 [15] 땡땡이가키 2025.06.11 206 0 모드 만들고 적용하니깐 튕기네 [9] 땡땡이가키 2025.06.11 108 0 그 시절 광기 [13] ㅇㅇ 2025.06.11 218 1 오랜만에 복귀함 [6] 청귤이 2025.06.11 117 0 갑자기 멍무이 처음 나온 시절 생각나네 [3] ㅇㅇ 2025.06.11 118 0 그냥 지금 헬다2보다 1인 개발 원시헬다가 더 잘만든듯 [5] 아기토 2025.06.11 209 1 도시 벌레전 후기 [6] MK47 2025.06.11 200 1 유출에 건쉽 케리어 있지 않었나 [6] ㅇㅇ 2025.06.11 180 0 호스트가 짊어져야할 통나무 +1 [8] ㅌㅅㅁ 2025.06.11 288 0 지금 벌레잡으러 갈때 일반 브레이커 쓰고 있는데 [6] ㅇㅇ (59.31) 2025.06.11 129 0 대도시맵 뭔가 지형 찐빠가 여기저기 있나보네 [6] ㅇㅇ 2025.06.11 229 0 버그 고가치 쉽넹 [9] Dkam 2025.06.11 176 0 사운드 택갈이 잘 안되네 [3] ㅇㅇ 2025.06.11 106 0 질문 다음채권추천: 버그일루유저, 민주적폭파밖에 없음 [17] ㅇㅇ (124.197) 2025.06.11 214 0 모드 도둑뇨속 처형당했네 [31] 서울로동자 2025.06.11 943 10 일루와잇은 가오리가 아니라 딴걸줬어야함 [3] Akalive 2025.06.11 136 0 🖼️짤/클립 팩스 얼티 2방임 [34] 유리병캐논 2025.06.11 254 2 헬망호 슈크런 한탕 하고싶은 망호 [마감] [5] 머슈르음 2025.06.11 99 0 질문 중기관총 급탄벨트 거치형 중기관총 급탄벨트로 수정해보려고 하는데 STEAMPEE 2025.06.11 138 0 소신발언) 이거 나와야함 [13] Akalive 2025.06.11 247 1 요즘 버그들 화방으로 지지는게 왤케 재밌지 ㅋㅋ [12] 초록옷젤다 2025.06.11 123 0 뉴비인생 첫 솔플 성공 [13] Amolabish 2025.06.11 192 3 🖼️짤/클립 대충 만든 예구갑 콘 [15] Refugia 2025.06.11 362 3 🖼️짤/클립 갤펌) 예구갑 미만 [79] Refugia 2025.06.11 1250 13 어디 오캐술사 유튜버 없나 [14] ㅇㅇ 2025.06.11 220 0 우리 화력을 좀 높여주고서 적들을 버프하던가 [15] 레오파르트2AX 2025.06.11 162 0 장교나 펠리컨 보이스 모드 고장났나 했는데 [2] ㅇㅇ (175.210) 2025.06.11 259 0 120미리는 진짜 가늠이 안가네 [29] 치이즈호빵 2025.06.11 295 0 버그 가보긴해야겠다 [11] 땡땡이가키 2025.06.11 106 0 🖼️짤/클립 유출된 레이저 캐논 후속작은 3단계로 나뉘나봄 [10] 도로기가삣삐 2025.06.11 345 0 어멘드먼트 핸들링50 체감 잘되네 [6] 엘프리모 2025.06.11 184 0 버그는 가면 시발 프레임이 작살나네 [4] 미폭공폭 2025.06.11 112 0 망호는 몇시부터 파야 안정적으로 할배들이 모일까 [5] 대나 2025.06.11 79 0 근데 핸들링갑은 인체공학 수치로 보면 얼마나 올려주는거려나 [4] Wear 2025.06.11 203 0 오도 메가시티는 어캐 나올까 [50] 땡땡이가키 2025.06.11 213 0 몹버프좀 그만해 [30] 땡땡이가키 2025.06.11 240 0 유출) 이거 레이저 캐논 파생형 무기 아닐수있음. [26]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371 1 정확한 HP 보니까 파이로 저격 맞는거 같음 ㅋㅋ [6] ㅇㅇ 2025.06.11 23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1 08: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