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유탄은 생각보다 보급팩 구애 안받는듯
40들이가 생각보다 많아서 일반 유탄발사기처럼 금방 닳지는 않더라
거기다 그 경이로울 정도의 느린 장전 때문에 체감상 더 그렇고.
그것보다 재장전 시간동안 나를 지켜줄 센트리 / 가드독을 드는게 나을거 같음
추천은 아크독이랑 가스독 같은 CC 기류? 혼자 잘 묶어 둬서 좋은거 같음
로버는 지금 버그인지 병신되어서 좀 그렇고 (가방에 이제 돌아가게 바뀜)
유탄발사기와의 일장일단이 있는거 같은데
둘다 잡몹 처리는 엄청 잘하는데 반면
우선 유탄발사기는 폭발 위주라는 것과 스퓨어 테이블에서 우세하고, 굴도 잘 까서 주무기를 딴거 들어도 되지만
대형몹인 타이탄 처리가 힘들고
반대로 아크 유탄은 굴 못까고 스퓨어 테이블에도 약간 약세인데 타이탄은 진짜 잘잡음 ㅋㅋㅋ
재밌는 무기 나온거 같다 지금 경직률이 원래 의도랑 달리 5초가 아니라 1.5초 라던데
정상화될지 안될지 궁금함 5초 경직으로 바뀌면 진짜 좋은 무기 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