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거 설마 찐빠야?? 초록옷젤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0 작성일 2025-06-14 02:45:4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74442 암만봐도 그냥 일반 가드독 영상 같은데근데 스트라타젬 이미지는 전기 모양인데 시발 찐빠임 이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pairei 2025-06-14 02:46:28 답글 아주 오래 전부터 있었던 유구한 역사의 jjin bba지.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4 04:38:48 답글 걍 놀랍지도 않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방어구랑 모드가 겹치나 [3] 릴리 2025.06.14 126 0 헬망호 오후반 슈크런 [펑] [9] PIXY 2025.06.14 96 0 공략/정보 호버팩 버그로 알아보는 헬다 토막상식 [13] 유리병캐논 2025.06.14 260 5 이번 감정 표현 중 하나가 한손 사격이 가능하게 한다던데... 대나무빨대 2025.06.14 62 0 🖼️짤/클립 신규채권 감정표현 굉장히 문제있음 [10] 대나 2025.06.14 179 2 킬존 경량 갑빠 나랑 안맞네 [1] 브라질땅콩 2025.06.14 57 0 모든채권에 스킨 입히기 [4] enlxmfflsdis 2025.06.14 151 2 대도시 벌레 방어전 생각보다 쉽네 [1] MEME 2025.06.14 57 0 아크유탄 호스트 잡음 성능 떨어진단 말 있던데 [1] 이카니티 2025.06.14 85 0 신규 채권 무기 좋은데?? [3] 초록옷젤다 2025.06.14 120 0 콘돔은 딱 이거같음 [1] 닥터농 2025.06.14 13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4] Noah 2025.06.14 111 0 에해 편애 하는거 보면 블자랑 닮은거같음 [4] ㅇㅇ 2025.06.14 90 0 아크독 개판이네 [10] 전기맛미니언 2025.06.14 139 2 질문 외형 모드 질문 좀 [6] 호그구 2025.06.14 94 0 대부분의 상황이 다 있는콘 [10] 땡땡이가키 2025.06.14 108 0 헬밤온 클리어링 에리어 [4] ㅇㅇ 2025.06.14 120 0 헬망호 1500 벌어야하는 슈크런 마감 [10] snuff 2025.06.14 131 0 오늘은 느긋하게 모드들 정리나 좀 할까 [28] 서울로동자 2025.06.14 169 1 헬망호 토요망호 [마감] [15] 대나 2025.06.14 140 0 아이 야발 ㅋㅋㅋㅋㅋ 공방하다가 개트롤했네 [10] 초록옷젤다 2025.06.14 166 0 아크독 5번컨 개빡씨게 해야함 [3] Higurashi_Kagome 2025.06.14 155 0 아크유탄이 사기인게 아닙니다 [1]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14 155 0 이거 설마 찐빠야?? [2] 초록옷젤다 2025.06.14 171 0 속보:슈퍼지구 수뇌부, 반역자 확정 [5] 아기토 2025.06.14 235 0 불편해.. [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14 114 0 미션 부가 다 깨주고 미리 탈출선 부르고 기다리니 [3] ㅇㅇ 2025.06.14 128 0 아크유탄 5단 타이탄암살에서 5판정도 테스트해봤는데 [4] ㅌㅅㅁ 2025.06.14 128 0 아크유탄 써본 후기 [2] 아이헤 2025.06.14 199 0 🖼️짤/클립 유출) 결국 애도 등장하는구먼 [12] 첫번째_수호자 2025.06.14 379 0 하 모드매니저 드디어 고쳣다 [4] 릴리 2025.06.14 166 1 🖼️짤/클립 ???? : 헬다이바! 내가 살여줋꼐!! [16] ㅇㅇ 2025.06.14 229 0 서부서 아크유탄은 센트리공병이 효율 제일좋음 [6] ㅇㅇ 2025.06.14 134 0 설마했는데 지뢰 걍 밟고 가네 [1] 당뇨핑 2025.06.14 113 0 🖼️짤/클립 아니 이건또 뭔 ㅈ버그임 [5]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60 0 근데 좀 쓸만한거 나오면 왜 자꾸 너프얘길하는거임 [8] ㅌㅅㅁ 2025.06.14 178 4 배낭무기 vs 배낭+무기 중에 뭐가 더 밸류가 높을까 [5] 프롸 2025.06.14 129 0 스젬중복 막힌거아니엇슴? [2] 해태 2025.06.14 96 0 아크유탄 터지는 조건을 모르겠네 [2] 당뇨핑 2025.06.14 137 0 🖼️짤/클립 얘넨 왤캐 이쁨.... [3]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97 0 현 버그전선 [2] 아이헤 2025.06.14 124 0 🖼️짤/클립 아 쌌다... [2]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12 1 헬망호 let's hell-dive 4/4 [6] TKLee 2025.06.14 85 0 🖼️짤/클립 SEAF들 데리고 오기 [4] 도로기가삣삐 2025.06.14 22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4 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