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서부 이럽터 개 맛있는데 카모7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8 작성일 2025-06-28 06:36:3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76954 데바까지 원샷원킬 내는건 오홍 좋다 ㅋㅋ 이랬는데강스 원샷은 너무 지리자나헐크 눈은 한번 따본거 같은데 잘 몰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06:37:43 답글 헐그 눈 두대 직격하면 죽긴함 근데 걍 오토캐넌이랑 딜리전스 써서 헤드헌터로 싸우면 되는뎅..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6:43:30 답글 무반동 쓰면서 강스~데바 상대 다 되는거 찾다가 나온 물건인데 워낙 사용처 많은 무반동 탄을 주무기에서 아껴줄 수 있다는건 확실한 메리트라고 생각함 그렇게치면 프레데터에 리버카빈 들바엔 스털워트 들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06:45:13 답글 재밌긴하더라 스털월트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6:39:05 답글 적들도 거의 다 잡을 수 있고 공장도 부술 수 있어서 진짜 만능이긴 하더라. 근데 탄 좀 모자란 건 아쉬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6:44:10 답글 BTK가 압도적으로 효율적이라 탄은 부족하진 않았음 석궁보다 효율 좋다는 생각마저 들었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06:47:50 답글 좋긴한대 무반동 쓸때 빼고 전부 안어울려서 잘안쓺.... 내가 무반동을 잘 안드니까 ㅁ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6:50:20 답글 사실 무반동이랑 써서 좋았지 다른 3~5관 무기랑 같이 쓰기엔 좀 애매하긴 하겠네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06:52:47 답글 이럽터는 볼트액션처럼 노리쇠를 후퇴해서 다시 총알을 집어 넣어야 하는게 문제라 다른무기들은 크보가 더 좋더라 1번을 계속 쓸 여유가 없으니까 이럽터쓰고 바로 3번 변경하면 시발 총이 즉각적으로 안쏴진다고!!!! 펼쳐보기▼ ddd 2025-06-28 08:45:49 답글 이럽터에 세네터들면 어지간한건 다 정리되는느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8:47:58 답글 4관 형제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토마톤 [7] 뎃 2025.06.28 121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06.28 64 0 🖼️짤/클립 스윗리버 [4] 프롸 2025.06.28 82 1 🖼️짤/클립 나도 제트팩 필요한데..... [7]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2 3 이 겜도 호스트 핑 영향 받나? [2] 야근분충 2025.06.28 89 0 재보급이 필요없는 개꿀통맵 [2] 헨리 2025.06.28 116 1 헬망호 기름 추출 파티 마감 [16] TKLee 2025.06.28 137 0 스팅레이 시발련아!! [6] ㅇㅇ 2025.06.28 179 1 눈이 너무 아픈데 [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8 131 0 아니 나 혼자 무반동 통나무 드네 [17] 시체 2025.06.28 200 0 창작 좀만 더 힘내자... [10] CureLast_10 2025.06.28 238 5 오토마톤에 석궁 괜찮은 거 같긴 한데 [11] 맛깔나는손놀림 2025.06.28 337 0 앆 전우애 앆! [2] ㅇㅇ 2025.06.28 70 0 리버랑 리버페네 연사 올리면 사긴가? [9] J35드라켄 2025.06.28 132 0 이거 호스트는 프데에서 가스 소용이 없나 [4] 헨리 2025.06.28 120 1 🖼️짤/클립 겁나 살벌하게 날아오네 [11] ChocolatePuma 2025.06.28 114 1 한때 테르미나드 공방 국룰픽 [7] 대나무빨대 2025.06.28 159 0 질문 리버레이터 컨커시브 vs 퍼시파이어 억제력 [9] 응기잇 2025.06.28 217 0 아니 강하하자마자 추방이라뇨... [2] 시체 2025.06.28 123 0 🖼️짤/클립 제트팩 방패 데바도 있었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58 0 🖼️짤/클립 내 뒤는 못노려 도로기가삣삐 2025.06.28 76 0 아침에 공방하는데 100랩 넘는 양붕이 백팩 사용법 모르는거 발견.. [6] 대나무빨대 2025.06.28 131 0 서부 이럽터 개 맛있는데 [10] 카모72 2025.06.28 138 0 아크독이 좋긴 한데... [12] 대나무빨대 2025.06.28 215 0 오토마톤에서 경장관 주무기들면 그냥 탈론 들게됨 [2] 히야후 2025.06.28 152 0 질문 자유의 종복이랑 정의의 경계선 중에 고를려는데 [4] Skadi 2025.06.28 112 0 캬 비추망토 때깔보소 [3] Wear 2025.06.28 192 0 난 죽을준비가 되어있어 모두의 영웅이 될꺼야 [9] ㅇㅇ 2025.06.28 110 2 아 멍무이 사장님 나이스샷~ [1] ㅇㅇ 2025.06.28 76 0 🖼️짤/클립 진짜 지랄하지마 [6] 프롸 2025.06.28 125 5 🖼️짤/클립 오토마톤 신기술 ㄷㄷ [3]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54 0 얼티 잔탄수 2발로 늘려줘야 한다 ㄹㅇ [4] 야근분충 2025.06.28 119 0 🖼️짤/클립 게임의 교란기인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1 2 아 공폭 미친 [5] 시체 2025.06.28 71 0 아오 멍멍이 쉬불련아 [5] ㅇㅇ 2025.06.28 91 1 나 지금 안게 있는데 [3] 카모72 2025.06.28 102 0 🖼️짤/클립 어? 고급샘플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41 4 그냥 전차는 [23]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175 1 플라잉 헐크 5방컷 내는 킹갓무기 [4] BB 2025.06.28 194 2 헬망호 주말점심망호......마감 [6] BB 2025.06.28 62 0 🖼️짤/클립 플라잉 드레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28 0 말 드럽게 안듣는 금쪽이 많노 ㅂㄷㅂㄷ [5] 응기잇 2025.06.28 172 0 🖼️짤/클립 병신들.mp4 [2] 프롸 2025.06.28 1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8 0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