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4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리버레이터 컨커시브 vs 퍼시파이어 억제력 응기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6 작성일 2025-06-28 07:19:3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879946 컨커시브는 ㄹㅇ 쥑여주기는 하는데애들이 절대 안죽음...일반장갑 관통인 퍼시파이어 쓸까 했는데이건 딜이 약해서 안죽음...뭐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07:22:51 답글 적 잡아두는 용도로는 컨커, 적 처리하는 용도로는 퍼시파이어가 좋을 것 같아. 퍼시파이어가 연사력이 나쁘지 않아서 탄성비가 좀 나빠도 잡는 속도는 괜찮은 편이더라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8 07:28:29 답글 적을 밀어내는 용도는 컨커 묶는 용도는 퍼시파이어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06-28 07:39:24 답글 *수정됨 범용성은 일장관인 퍼시파이어가 더 괜찮긴함 컨커는 경장갑 한정 퍼시파이어보다 더 괜찮은 느낌 펼쳐보기▼ Ntpty 2025-06-28 07:52:41 답글 퍼시파이어 저지력 생각보다 부족함 컨커처럼 쓰면 안될거같음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8:52:44 답글 범용성은 퍼시파이어 근데 일단 둘 다 군중제어가 주 목적이니 3번을 고화력 픽으로 가져가야 퍼시파이어든 리버컨커든 약점을 보완해줄 수 있음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8 09:21:43 답글 무반동으로 하는데 ㄱㅊ?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8 09:22:07 답글 제일 안 괜찮음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8 10:20:32 답글 카모72 2025-06-28 10:29:11 답글 *수정됨 무반동이 대형 잡고 리버컨커랑 퍼시파이아가 소형 잡으면서 중형 바보 만드는데 정작 중형 잡아 줄 애가 없잖아 퀘이사 가드독이든 기관센이든 중형 따줄 화력 없으면 몹 정리할 때마다 질질 끌림 퍼시파이어 dps는 괜찮은데 중형 못잡는다는 이유는 휴행탄창 때문에 총 딜량 자체가 너무 적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10단 제트여단 한바퀴 출발 [9] 넨도 2025.06.28 98 0 아래에 무반동 통나무글 보고 하는말인데 [46] dp05 2025.06.28 272 4 질문 일루미닛 오토마톤 씹덕 모드 모더가 누군지 아는 사람 있음? [2] 4ㅏyou 2025.06.28 209 0 이번 제트 여단은 오히려 밸런스가 근래 최고네.. [3] 대나무빨대 2025.06.28 126 0 씨바 걍 삭제하고 재설치해봐야지 [11] 뇰롱 2025.06.28 155 0 제트 여단은 딱 그거임 [3] 미폭공폭 2025.06.28 13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토마톤 [7] 뎃 2025.06.28 121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06.28 64 0 🖼️짤/클립 스윗리버 [4] 프롸 2025.06.28 82 1 🖼️짤/클립 나도 제트팩 필요한데..... [7]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2 3 이 겜도 호스트 핑 영향 받나? [2] 야근분충 2025.06.28 89 0 재보급이 필요없는 개꿀통맵 [2] 헨리 2025.06.28 116 1 헬망호 기름 추출 파티 마감 [16] TKLee 2025.06.28 137 0 스팅레이 시발련아!! [6] ㅇㅇ 2025.06.28 179 1 눈이 너무 아픈데 [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8 131 0 아니 나 혼자 무반동 통나무 드네 [17] 시체 2025.06.28 200 0 창작 좀만 더 힘내자... [10] CureLast_10 2025.06.28 238 5 오토마톤에 석궁 괜찮은 거 같긴 한데 [11] 맛깔나는손놀림 2025.06.28 336 0 앆 전우애 앆! [2] ㅇㅇ 2025.06.28 69 0 리버랑 리버페네 연사 올리면 사긴가? [9] J35드라켄 2025.06.28 132 0 이거 호스트는 프데에서 가스 소용이 없나 [4] 헨리 2025.06.28 120 1 🖼️짤/클립 겁나 살벌하게 날아오네 [11] ChocolatePuma 2025.06.28 114 1 한때 테르미나드 공방 국룰픽 [7] 대나무빨대 2025.06.28 159 0 질문 리버레이터 컨커시브 vs 퍼시파이어 억제력 [9] 응기잇 2025.06.28 216 0 아니 강하하자마자 추방이라뇨... [2] 시체 2025.06.28 122 0 🖼️짤/클립 제트팩 방패 데바도 있었네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58 0 🖼️짤/클립 내 뒤는 못노려 도로기가삣삐 2025.06.28 76 0 아침에 공방하는데 100랩 넘는 양붕이 백팩 사용법 모르는거 발견.. [6] 대나무빨대 2025.06.28 131 0 서부 이럽터 개 맛있는데 [10] 카모72 2025.06.28 138 0 아크독이 좋긴 한데... [12] 대나무빨대 2025.06.28 214 0 오토마톤에서 경장관 주무기들면 그냥 탈론 들게됨 [2] 히야후 2025.06.28 152 0 질문 자유의 종복이랑 정의의 경계선 중에 고를려는데 [4] Skadi 2025.06.28 112 0 캬 비추망토 때깔보소 [3] Wear 2025.06.28 192 0 난 죽을준비가 되어있어 모두의 영웅이 될꺼야 [9] ㅇㅇ 2025.06.28 110 2 아 멍무이 사장님 나이스샷~ [1] ㅇㅇ 2025.06.28 76 0 🖼️짤/클립 진짜 지랄하지마 [6] 프롸 2025.06.28 125 5 🖼️짤/클립 오토마톤 신기술 ㄷㄷ [3]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54 0 얼티 잔탄수 2발로 늘려줘야 한다 ㄹㅇ [4] 야근분충 2025.06.28 119 0 🖼️짤/클립 게임의 교란기인가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1 2 아 공폭 미친 [5] 시체 2025.06.28 71 0 아오 멍멍이 쉬불련아 [5] ㅇㅇ 2025.06.28 90 1 나 지금 안게 있는데 [3] 카모72 2025.06.28 102 0 🖼️짤/클립 어? 고급샘플 [4]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41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8 1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