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너넨 무반동 하기 귀찮다고 남한테 떠넘김??
난 무반동 ㅈ나 재밌어서 누가 무반동 잡을지 눈치보거나 아님 남들 먼저 잡으면 ‘아 님 하셈..’ 하면서 양보하는데
사실은 다들 들기 귀찮아하던거라고???

그럼 나 무반동 들어도 괜찮지????

혹시 너넨 무반동 하기 귀찮다고 남한테 떠넘김??
난 무반동 ㅈ나 재밌어서 누가 무반동 잡을지 눈치보거나 아님 남들 먼저 잡으면 ‘아 님 하셈..’ 하면서 양보하는데
사실은 다들 들기 귀찮아하던거라고???

그럼 나 무반동 들어도 괜찮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