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직접 만든 세너터 사운드 모드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43 작성일 2025-06-28 12:12:49 수정일 2025-06-28 12:13:2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904582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그럭저럭 괜찮게 나온 것 같은데역시 소리는 큰 게 좋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셰이드 2025-06-28 12:14:46 답글 조금 더 크게 하면 완벽할꺼 같은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16:24 답글 한번 키워봐야겠네. 원래 다른 총에 적용하니까 사운드가 크던데 세너터에만 집어넣으면 사운드가 살짝 감소하는 것 같아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8 12:18:35 답글 *수정됨 리볼버 특성상 소리가 존나 크면 클수록 매우 만족감이 높지...! 진행시켜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5-06-28 12:17:2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18:14 답글 ㅇㅇ 2025-06-28 12:21:02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27:02 답글 시체 2025-06-28 12:41:34 답글 이래야 중장갑 뚫을만한 소리지 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42:51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28 13:22:35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3:36:26 답글 프롸 2025-06-28 14:00:54 답글 대포소리가 나농ㄷㄷㄷㄷ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4:06:06 답글 이게 바로 핸드 캐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강한 다이버는 빨리 자야해 [4] BrokentwoEyes 2025.06.28 64 0 헬망호 동부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4] 마조부타 2025.06.28 7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펑 Noah 2025.06.28 43 0 진짜 오늘 공방 최고였다 도로기가삣삐 2025.06.28 67 0 중국 모더중에 [19] boll 2025.06.28 409 0 프레임 제한하면 gpu가 일을 더한다고? [8] 따람라 2025.06.28 199 0 🖼️짤/클립 나는 차 몰면 안되겠다 [15] ChocolatePuma 2025.06.28 129 1 도태된 헬다이버에게 조언좀 [11] 검검이 2025.06.28 214 0 🖼️짤/클립 너 누구꺼 펠라해줬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206 0 시발 알파 커맨더 뾰족머리 헤이하치새끼 어케 잡냐 [35] hoge_rider 2025.06.28 244 0 🖼️짤/클립 The Tank Man [3] 프롸 2025.06.28 99 2 퓨리파이어엄청쎄네 [9] ㅋㄴㅆ 2025.06.28 138 0 헬망호 서부전선 망호 마감 [7] NAVISI 2025.06.28 141 0 사운드방향 버그도 있음?? [1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146 0 그래픽을 개발적화라 존나 갈구나...??? [7] 뇰롱 2025.06.28 180 0 헬망호 동부 샘플 망호 (4/4) [8] 마조부타 2025.06.28 69 0 헬망호 오도버그남부 순으로 갑니다. (마감) [10] 도지마을 2025.06.28 83 0 웬일로 공방 알잘딱 부스터픽이지 [5] 기인두부깨기 2025.06.28 132 0 🖼️짤/클립 호스트가 팅기면 생기는 끔찍한 일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59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8 100 0 제일 ㅈ같은 맵이 뭔줄 앎? [6] N붕첩자 2025.06.28 233 0 헬다이버 드디어 시작했어요 [12] ㅇㅇ (211.119) 2025.06.28 200 3 자유의 기둥 이거 뭐임? [5] IlIllIlllllIIIIl 2025.06.28 345 0 🖼️짤/클립 직접 만든 세너터 사운드 모드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243 2 지금 뭐 투명 드랍쉽 버그라도 생김? [2] 야근분충 2025.06.28 75 0 오도 블리츠 서브 역대급 개날먹 [5] 넨도 2025.06.28 124 1 오토마톤 꾸역꾸역 먹다보니 먹을만하긴 하네 [1] 청귤이 2025.06.28 68 0 헬다 나무위키 보는데 ㅅㅂㅋㅋㅋ [12] 미폭공폭 2025.06.28 228 2 와 근데 새삼 헬다 많이했다 [1] 프롸 2025.06.28 87 0 헬다 메모리 머슬은 분명히 실존함 [4] ㅇㅇ 2025.06.28 117 0 🖼️짤/클립 님들 제가 개쩌는거 보여드림 [6] 프롸 2025.06.28 127 2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11] 유리병캐논 2025.06.28 120 0 헬망호 벜 세스코 박멸 한사이클만 -4/4- 마감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108 0 🖼️짤/클립 날아서 꽂히는 팩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06 0 헬망호 가장좋은것은토요일주말망호..........................펑 BB 2025.06.28 52 0 헬망호 10단 제트여단 한바퀴 출발 [9] 넨도 2025.06.28 98 0 아래에 무반동 통나무글 보고 하는말인데 [46] dp05 2025.06.28 272 4 질문 일루미닛 오토마톤 씹덕 모드 모더가 누군지 아는 사람 있음? [2] 4ㅏyou 2025.06.28 209 0 이번 제트 여단은 오히려 밸런스가 근래 최고네.. [3] 대나무빨대 2025.06.28 126 0 씨바 걍 삭제하고 재설치해봐야지 [11] 뇰롱 2025.06.28 155 0 제트 여단은 딱 그거임 [3] 미폭공폭 2025.06.28 13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토마톤 [7] 뎃 2025.06.28 122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06.28 64 0 🖼️짤/클립 스윗리버 [4] 프롸 2025.06.28 82 1 🖼️짤/클립 나도 제트팩 필요한데..... [7] 도로기가삣삐 2025.06.28 132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8 14: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