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헬다이버 드디어 시작했어요 ㅇㅇ (211.119)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0 작성일 2025-06-28 12:19:5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905262 그런데 글을 읽어봐도 너무 어려워요 흑흑 무기개조하고싶은데 무기레벨 자체가 안뜨는데 이건 왜그런걸까요 ?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20:47 답글 무기 개조는 일정 렙에 도달해야 열리는 걸로 알고 있어 펼쳐보기▼ ㅇㅇ (211.119) 2025-06-28 12:21:13 삭제 수정 답글 지금 렙이 6이니까 안열리는군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ddd 2025-06-28 12:21:46 답글 첨알았네 ㅅㅂ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27:16 답글 나도 몰랐다가 다른 사람한테 들어서 알았어 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8 12:29:07 답글 저게... 뭐냐... 딴 챈럼 댓글중에 10렙에 열린다고 했던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5-06-28 12:30:31 답글 개조 렙 10인가 15에 열린다는 글 봣던거 같음 펼쳐보기▼ Wear 2025-06-28 12:41:05 답글 겜 첨 시작하면 좀 어렵고 피곤하고 그런데 하다보면 적응대고 재밌어 그리고 공방이 힘들면 망호를.. 펼쳐보기▼ ㅇㅇ (211.119) 2025-06-28 12:51:11 삭제 수정 답글 저같은 뉴비가 망호 들가면 민폐될것같아유 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2:52:30 답글 어차피 망호에는 혼자서도 미션 다 끝낼 수 있는 할배들이 많아서 고의트롤 하는 거 아니라면 뉴비도 언제든지 괜찮아 펼쳐보기▼ Wear 2025-06-28 12:53:00 답글 민폐아냐 부담갖지말아 오히려 다들 좋아할걸.. 펼쳐보기▼ 밀렌트 2025-06-28 12:58:34 답글 오늘은 저혼자 해보고 망호파티 글 읽고 해보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boll 2025-06-28 12:50:56 답글 *수정됨 10렙인가 15렙에 열린다고 함. 레벨 달성하고 재접해야 개봉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빈데 이겜 팀킬하는거 신고 정지 먹여줌? [10] ZETABOZI 2025.06.28 369 0 센트리를 포기해야하나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8 156 0 건강한 다이버는 빨리 자야해 [4] BrokentwoEyes 2025.06.28 64 0 헬망호 동부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4] 마조부타 2025.06.28 7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펑 Noah 2025.06.28 43 0 진짜 오늘 공방 최고였다 도로기가삣삐 2025.06.28 67 0 중국 모더중에 [19] boll 2025.06.28 409 0 프레임 제한하면 gpu가 일을 더한다고? [8] 따람라 2025.06.28 199 0 🖼️짤/클립 나는 차 몰면 안되겠다 [15] ChocolatePuma 2025.06.28 129 1 도태된 헬다이버에게 조언좀 [11] 검검이 2025.06.28 214 0 🖼️짤/클립 너 누구꺼 펠라해줬어??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206 0 시발 알파 커맨더 뾰족머리 헤이하치새끼 어케 잡냐 [35] hoge_rider 2025.06.28 244 0 🖼️짤/클립 The Tank Man [3] 프롸 2025.06.28 99 2 퓨리파이어엄청쎄네 [9] ㅋㄴㅆ 2025.06.28 138 0 헬망호 서부전선 망호 마감 [7] NAVISI 2025.06.28 141 0 사운드방향 버그도 있음?? [13]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146 0 그래픽을 개발적화라 존나 갈구나...??? [7] 뇰롱 2025.06.28 180 0 헬망호 동부 샘플 망호 (4/4) [8] 마조부타 2025.06.28 69 0 헬망호 오도버그남부 순으로 갑니다. (마감) [10] 도지마을 2025.06.28 83 0 웬일로 공방 알잘딱 부스터픽이지 [5] 기인두부깨기 2025.06.28 132 0 🖼️짤/클립 호스트가 팅기면 생기는 끔찍한 일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59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6.28 100 0 제일 ㅈ같은 맵이 뭔줄 앎? [6] N붕첩자 2025.06.28 233 0 헬다이버 드디어 시작했어요 [12] ㅇㅇ (211.119) 2025.06.28 200 3 자유의 기둥 이거 뭐임? [5] IlIllIlllllIIIIl 2025.06.28 345 0 🖼️짤/클립 직접 만든 세너터 사운드 모드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244 2 지금 뭐 투명 드랍쉽 버그라도 생김? [2] 야근분충 2025.06.28 75 0 오도 블리츠 서브 역대급 개날먹 [5] 넨도 2025.06.28 124 1 오토마톤 꾸역꾸역 먹다보니 먹을만하긴 하네 [1] 청귤이 2025.06.28 68 0 헬다 나무위키 보는데 ㅅㅂㅋㅋㅋ [12] 미폭공폭 2025.06.28 228 2 와 근데 새삼 헬다 많이했다 [1] 프롸 2025.06.28 87 0 헬다 메모리 머슬은 분명히 실존함 [4] ㅇㅇ 2025.06.28 117 0 🖼️짤/클립 님들 제가 개쩌는거 보여드림 [6] 프롸 2025.06.28 127 2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11] 유리병캐논 2025.06.28 120 0 헬망호 벜 세스코 박멸 한사이클만 -4/4- 마감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8 108 0 🖼️짤/클립 날아서 꽂히는 팩스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8 106 0 헬망호 가장좋은것은토요일주말망호..........................펑 BB 2025.06.28 52 0 헬망호 10단 제트여단 한바퀴 출발 [9] 넨도 2025.06.28 98 0 아래에 무반동 통나무글 보고 하는말인데 [46] dp05 2025.06.28 272 4 질문 일루미닛 오토마톤 씹덕 모드 모더가 누군지 아는 사람 있음? [2] 4ㅏyou 2025.06.28 209 0 이번 제트 여단은 오히려 밸런스가 근래 최고네.. [3] 대나무빨대 2025.06.28 126 0 씨바 걍 삭제하고 재설치해봐야지 [11] 뇰롱 2025.06.28 155 0 제트 여단은 딱 그거임 [3] 미폭공폭 2025.06.28 135 0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토마톤 [7] 뎃 2025.06.28 122 0 헬망호 무사고 37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06.28 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8 1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