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보급팩 쓰기 시작하니까 다른 장비 못쓰겠다 빙주깨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5-10-25 02:38:14 https://arca.live/b/helldivers2/151616767 보급팩+얼티는 그냥 신이 맞음 ㄹㅇ 못하는게 없음 이거로나는 그냥 순정으로 쓰니까 용바퀴는 못잡지만 글리치 쓰면 그것도 되고... 보급팩은 신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DnP 2025-10-25 02:41:53 답글 *수정됨 순정으로도 힘들긴 한데 되긴 하더라.. 토 ㅈㄴ한다음에 잠시 체공할때 쏴밨는데 얼추 됨.. 중갑 화염갑 입고.. ㅇㅇ 몇번 더 해보면 적응 될지도.. 펼쳐보기▼ 빙주깨기 2025-10-25 03:12:45 답글 패턴 외워서 다이브샷으로 쓰면 어떻게든 되려나 펼쳐보기▼ DnP 2025-10-25 05:10:30 답글 몇번 시도 해봤는데, 지형 차에 따라서 다른듯.. 어떤맵은 낮게 활공하고 어떤맵은 높게 활공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아니 랜딩조 ㅁ시발ㄹ마 [12] 연하님 2025.10.25 166 0 마크냐 시발 [1] 아이헤 2025.10.25 130 0 스털워트 체급 오른게 느껴진다 [5] 이카니티 2025.10.25 217 0 펜마이어에 많이 가네 [1] bongkure9d42 2025.10.25 104 0 지금 오샤우네에 DSS들어가있네? [3] 레몬소다맛 2025.10.25 159 1 정거장 오샤에 왔노 ㅋㅋ [6] 연하님 2025.10.25 144 1 우리도 인지분열기/교란기 같은 토템 주면좋겠다 [2] gon 2025.10.25 81 0 공략/정보 패치 후 MP-98 나이트 거리별 대미지 감소 [24] 유리병캐논 2025.10.25 517 6 헬마이어 방어 성공해서 이번 MO도 무사히 끝날듯 [4] Refugia 2025.10.25 101 0 🖼️짤/클립 오도, 버그 6만8천킬 달성!! [12] Refugia 2025.10.25 128 4 질문 터미널 사운드 나간건 뭘 건들여야할까?... [2] ㅇㅇ 2025.10.25 103 0 워스트 눈깔 맞추긴 좀 많이 해봐야겠서 [2] 땡땡이가키 2025.10.25 66 0 해방절에 슈퍼지구 방문 가능 [19]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252 3 헬다 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 (일루미닛편) 이름쓰기귀찮 2025.10.25 109 1 헬마 테렉 다 막았구나 [2] 땡땡이가키 2025.10.25 126 0 헬망호 망호 막암 [7]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03 0 주말인데 망호가 읎당 [2] 뭐멍이 2025.10.25 65 0 2일만에 헬다를 켜는구나 [3] ㅇㅇ 2025.10.25 87 0 다이너마이트를 내가 지금 ㅈㄴ 바이럴하는이유 [24]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395 3 작살용량도 12발에서 15발로 수정해줘 [11] 레몬소다맛 2025.10.25 212 1 헬다1 헬다 2. 하다 필 받아서 사봤는데... 나무 2025.10.25 154 0 질문 헬다 요즘 최적화 어떰? [3] 드모르간 2025.10.25 171 0 전자대응책이 탭에 뜨던데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85 0 보급팩 쓰기 시작하니까 다른 장비 못쓰겠다 [3] 빙주깨기 2025.10.25 112 0 다이너마이트를 쓰시오 [4]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96 3 창작 [Ai] 해방절 기념으로 [13]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488 12 C4까지 있으면 하이브 로드 자폭런 될까? [1] bongkure9d42 2025.10.25 104 0 근데 이렇게 적 개체 체력이랑 장갑 너프가 아니라 우리 화력 버프만 하다가 나중에 이놈들 이거 인플레오는거 아녀? [10] 대나무빨대 2025.10.25 149 -1 오 솔로 사일로 이제 강제 철거 안당하네? 대나무빨대 2025.10.25 105 0 진짜 대물소총 성능 개맘에든다 [6] 빙주깨기 2025.10.25 234 0 질문 냉동 할배 질문 대나무빨대 2025.10.25 68 1 전에 몸으로 팰리컨 밀던 짤도 그렇고 지금 팰리컨 뭔가 이상한데 [1] DnP 2025.10.25 74 0 아 드뎌 기본장비 초기화 되는거 고쳤당 [2] 연하님 2025.10.25 93 1 헬망호 -완- [8] 이샤믈라 2025.10.25 74 0 머여 시벌 데버다리 레일건안전으로 안죽는데? [5] gon 2025.10.25 162 0 🖼️짤/클립 호스트 존나 상남자네 [7] gon 2025.10.25 234 0 🖼️짤/클립 시-발년아 너도 죽어봐! [3] gon 2025.10.24 194 6 🖼️짤/클립 피돼지 너프 받은거 실감나 [3] 방산기가삣삐 2025.10.24 250 4 공략/정보 [유출] 신규 채권 관련 [37] 첫번째_수호자 2025.10.24 1148 6 버그박이 드디어 50만 찍었다 [9] Koda_Rocky 2025.10.24 135 2 오늘 오샤우네 사냥 [12] 레오파르트2AX 2025.10.24 235 3 공방애들은 깃발미션할때 똥마렵나 [3] nick111 2025.10.24 170 0 오토캐논 탄이 안터질 때가 자주 있는데 뭐임 [8] 술이너무좋아 2025.10.24 213 0 공방 독일 뉴비 친구들아 덕분에 즐거웠어 근데 [2] 매운맛카레 2025.10.24 158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0-25 0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