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해방절에 슈퍼지구 방문 가능 첫번째_수호자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52 작성일 2025-10-25 04:34:29 https://arca.live/b/helldivers2/151625839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이름쓰기귀찮 2025-10-25 04:35:11 답글 *수정됨 일루미닛이 이때를 노려서 공격하나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36:12 답글 Meow_Meow 2025-10-25 04:39:34 답글 방.문만 가능한 거 아니냐 ㅋㅋ 강하도 못하고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40:55 답글 메이페 2025-10-25 04:41:37 답글 시체 2025-10-25 04:42:01 답글 방011문만100 되구110나, ㄲㅂ...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51:44 답글 여기서 전투외에는 다른 맵 가는거는 안 할듯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10-25 05:04:41 답글 오첩이자나...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10-25 04:43:35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51:49 답글 땡땡이가키 2025-10-25 04:47:05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51:54 답글 Warakase1200 2025-10-25 04:50:03 답글 강하까지 가능하게 해서 행사를 즐길수 있게 해줘야지 애네들은 뭐가뭔지 모르네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04:52:05 답글 그런거는 구지 할 필요있나 펼쳐보기▼ Meow_Meow 2025-10-25 05:04:35 답글 우리 헬다이버의 목표는 시민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표정을 보기 위한 전쟁 아니였냐구? 덤으로 SEAF쨩한테 작업도 좀 걸구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5-10-25 06:52:14 답글 헬다이버의 함선은 어디로든지 초광속 점프가 가능하며 교전권 교전 회피권이 존재 즉 해방절 하루만이라도 잠깐 도시에 들러서 행사를 즐겻다 다시 가도되지 펼쳐보기▼ ㅇㅇ 2025-10-25 06:32:52 답글 이카니티 2025-10-25 06:33:02 답글 오오오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48:18 답글 내려가서 헬밤 터뜨리면 되는 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선에 반역자가 있는게 분명하다 [1] ㅇㅇ 2025.10.25 127 1 그당시의 말레벨론 크리그에 강하해보고싶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57 1 🖼️짤/클립 초원거리 화력지원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0.25 120 0 지금 오샤무네 [3] hee 2025.10.25 94 0 게임이 진짜 뭐가 많구나.... [25] khalen 2025.10.25 234 0 왠지 날바퀴 둥지가 생길꺼같아.. [1] ㅇㅇ 2025.10.25 62 0 통계창 지랄났네 ㅋㅋㅋㅋ [3] 빙주깨기 2025.10.25 198 0 방패가 로치 공격 방어로 쓰이는건 첨 알았네 bongkure9d42 2025.10.25 77 0 3일차 뉴비 DSS따라갔다가 5분컷 당했다; [57] khalen 2025.10.25 276 0 어떻게 이번 패치는 좀 사람 같이 나옴? [3] 야근분충 2025.10.25 125 0 DSS 이상한 곳 가있네.... [6] khalen 2025.10.25 124 0 🖼️짤/클립 아니 랜딩조 ㅁ시발ㄹ마 [12] 연하님 2025.10.25 166 0 마크냐 시발 [1] 아이헤 2025.10.25 130 0 스털워트 체급 오른게 느껴진다 [5] 이카니티 2025.10.25 217 0 펜마이어에 많이 가네 [1] bongkure9d42 2025.10.25 104 0 지금 오샤우네에 DSS들어가있네? [3] 레몬소다맛 2025.10.25 159 1 정거장 오샤에 왔노 ㅋㅋ [6] 연하님 2025.10.25 144 1 우리도 인지분열기/교란기 같은 토템 주면좋겠다 [2] gon 2025.10.25 81 0 공략/정보 패치 후 MP-98 나이트 거리별 대미지 감소 [24] 유리병캐논 2025.10.25 517 6 헬마이어 방어 성공해서 이번 MO도 무사히 끝날듯 [4] Refugia 2025.10.25 101 0 🖼️짤/클립 오도, 버그 6만8천킬 달성!! [12] Refugia 2025.10.25 128 4 질문 터미널 사운드 나간건 뭘 건들여야할까?... [2] ㅇㅇ 2025.10.25 103 0 워스트 눈깔 맞추긴 좀 많이 해봐야겠서 [2] 땡땡이가키 2025.10.25 66 0 해방절에 슈퍼지구 방문 가능 [19]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252 3 헬다 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 (일루미닛편) 이름쓰기귀찮 2025.10.25 109 1 헬마 테렉 다 막았구나 [2] 땡땡이가키 2025.10.25 126 0 헬망호 망호 막암 [7]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03 0 주말인데 망호가 읎당 [2] 뭐멍이 2025.10.25 65 0 2일만에 헬다를 켜는구나 [3] ㅇㅇ 2025.10.25 87 0 다이너마이트를 내가 지금 ㅈㄴ 바이럴하는이유 [24]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395 3 작살용량도 12발에서 15발로 수정해줘 [11] 레몬소다맛 2025.10.25 212 1 헬다1 헬다 2. 하다 필 받아서 사봤는데... 나무 2025.10.25 154 0 질문 헬다 요즘 최적화 어떰? [3] 드모르간 2025.10.25 171 0 전자대응책이 탭에 뜨던데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85 0 보급팩 쓰기 시작하니까 다른 장비 못쓰겠다 [3] 빙주깨기 2025.10.25 112 0 다이너마이트를 쓰시오 [4]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96 3 창작 [Ai] 해방절 기념으로 [13]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488 12 C4까지 있으면 하이브 로드 자폭런 될까? [1] bongkure9d42 2025.10.25 104 0 근데 이렇게 적 개체 체력이랑 장갑 너프가 아니라 우리 화력 버프만 하다가 나중에 이놈들 이거 인플레오는거 아녀? [10] 대나무빨대 2025.10.25 149 -1 오 솔로 사일로 이제 강제 철거 안당하네? 대나무빨대 2025.10.25 105 0 진짜 대물소총 성능 개맘에든다 [6] 빙주깨기 2025.10.25 234 0 질문 냉동 할배 질문 대나무빨대 2025.10.25 68 1 전에 몸으로 팰리컨 밀던 짤도 그렇고 지금 팰리컨 뭔가 이상한데 [1] DnP 2025.10.25 74 0 아 드뎌 기본장비 초기화 되는거 고쳤당 [2] 연하님 2025.10.25 93 1 헬망호 -완- [8] 이샤믈라 2025.10.25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0-25 07: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