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3일차 뉴비 DSS따라갔다가 5분컷 당했다; khal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7 조회수 275 작성일 2025-10-25 06:46:35 https://arca.live/b/helldivers2/151636384 여기 뭐하는 곳이냐; 애들 정신 나갔는데??할배들은 여기서 노는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7] 글쓰기 미폭공폭 2025-10-25 06:48:44 답글 프레데터 만났니?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49:27 답글 모르겠어 근데 징그럽게 생긴 스토커에 찢겨나갔어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10-25 06:49:40 답글 *수정됨 프레데터인데 거기.뉴비 추천 안하는 곳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0:00 답글 진짜 할배 전용 엔드컨텐츠구나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10-25 06:51:13 답글 저게 주력병종으로 처나오는 변종이라 뉴비는 변종 없는곳 가서 성장하고 그 뒤에 한번 도전하셈 스토커 은신 쓰는 헌터랑 은신 아닌데 물량으로 처나와서 센트리 부숴대는 스토커때매 비추천하는거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1:39 답글 스토커가 주력이라고?? 버그는 당분간 걸러야겠다;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10-25 06:52:17 답글 그 행성 보면 프레데터 변종이라고 뜰텐데 그거 없는 행성 가면 스토커 부가로만 나오는 일반 버그가 나올거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2:47 답글 그냥 하이브월드라고만 떠 있는데 일단 여기는 걔네가 기본인거야?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10-25 06:54:13 답글 원랜 럴커 변종이라고 두더지처럼 땅속으로 굴파면서 이동하는 두더지 변종 행성인데 밸런스 좆망해서 일단 안나오게 했음 대신 프레데터가 나오는거라 하이브 월드는 지금 추천 안함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6:01 답글 두더지? 저그 같은 건가? 재밌겠는데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10-25 06:57:50 답글 몸 절반이 일장관이라 좆노잼이였음 거기다가 돌출공격이 무조건 다리 분지르는데 나오면서 때리니까 무조건 당하고 폭발 무기만 고정 시키게 만들어서 욕 뒤지게 처먹은 변종임 나도 그때 강하했을때 이새끼들은 진짜 답도 안나오는 좆노잼 변종이다 하고 걍 서부가서 깡통 부숨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8:28 답글 khalen 2025-10-25 06:49:42 답글 그니까 그 흰색 말고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10-25 06:50:15 답글 ㅇㅇ 그거 프레데터변종이라고 상시 스토커같은거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0:34 답글 ? 상시 스토커라는게 무슨 말이야?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10-25 06:51:37 답글 은신못하는 스토커랑 은신하는헌터가 기본스폰하는곳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1:49 답글 미친 잡몹 스토커가 웬말이야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5-10-25 06:53:17 답글 대신 체력이 낮아 그리고 일반 스토커처럼 혀 낼름으로 날리진 않음 대신 사람을 찢어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4:34 답글 뭐 해보기도 전에 두동강났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07:10:15 답글 오샤우네ㅋㅋㅋㄱ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6:52:18 답글 프레데터라고 기본 몹이 스토커인 곳있어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3:01 답글 공포를 느낍니다....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6:53:19 답글 그래서 펀치력 좋거나 dps 좋은 것들 가져가서 싸악 쓸어먹어야함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3:42 답글 오기 전에 죽인다가 극단적으로 변한 예시구나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6:54:23 답글 유탄이나 스털 추천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5:00 답글 경기관총이랑 유탄 스킵햤는데 얘가 국밥이었구나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7:09:04 답글 스털이 연사력으로 갈아마시는거고 유탄이 펀치력 + 폭발 스플뎀으로 갈아먹는거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09:31 답글 뭐멍이 2025-10-25 07:10:37 답글 이제 수류탄으로 테르밋이나 다이너마이트 보조무기로 핵유탄 들고 중장처리 하는거 보급팩으로 총알 보급하면서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1:09 답글 너가 말한 것 중에서 있는게 없는데 괜히 갔었네...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7:15:53 답글 할배를 위한 곳이라 생각하면 편행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6:05 답글 지게가 필요하겠구나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7:16:25 답글 오샤우네는 땅굴 속으로 들어가는곳이라 스트라타젬 지원도 못받는곳이 있고 하이브로드라는 보스몹도 있어서 더 힘들엉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8:01 답글 뭐멍이 2025-10-25 07:18:47 답글 그러니까 할배들하는 엔드 컨텐츠에 뉴비가 들어갔다가 입구 보고 나온거야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9:00 답글 뭐멍이 2025-10-25 07:19:23 답글 만약 하고 싶다면 망호를 파서 할배 3명을 데리고 가보렴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9:51 답글 그냥 일루미닛 가서 적응될 때까지 놀다가 오토마톤 돌러 갈게.... 펼쳐보기▼ 뭐멍이 2025-10-25 07:23:11 답글 나중에는 기본몹이 재미없다고 느껴질때 가서 해보면 잼써 펼쳐보기▼ 레몬소다맛 2025-10-25 06:53:08 답글 그정도는 되어야 재밌는 거 아님?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3:23 답글 ㅈ...지게가 지게가 어딨지 펼쳐보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10-25 06:54:59 답글 gon 2025-10-25 06:54:23 답글 머 도움될진 모르지만 스토커는 공격하려고 가끼이올땐 무빙 안치니까 그때 노려서 머리에 집중공격하면 생각보다 금방죽긴 함...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5:32 답글 걔네 있는 곳에는 당분간 얼신도 안할거지만 기억해놓을게 펼쳐보기▼ gon 2025-10-25 06:57:10 답글 몇대맞으면 백무빙칠때 재정비하고 다시덤빌때 집중공격하는식으로 싸우면 탄낭비 적어짐 머리빼곤 피통이괴랄함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6:58:42 답글 Noah 2025-10-25 07:05:24 답글 할배도 거긴 어려워해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07:21 답글 뭐야 그럼 관짝 들어간 망령들만 하는 곳인가 펼쳐보기▼ oMJo 2025-10-25 07:06:02 답글 거긴 스토커보다 헌터가 더 쉽색기야.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07:04 답글 다른 건 구경 못하고 6번 죽고 쫓겨났어....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07:12:53 답글 날먹이 아니라 진짜 살아남으려고 보급팩 버그쓰는 유일한곳임..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13:31 답글 내가 비비탄총 들고 마피아들이 총질하는데 놀러 갔었구나.... 펼쳐보기▼ 셰이드 2025-10-25 07:23:36 답글 DSS 따라갔다가 5분만에 퇴장당한거면 프레데터 변종 만났나보네. 시뻘건 스토커와 뭔가 이상한 헌터가 은신 상태로 빨빨거리는 곳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24:25 답글 시커멓게 된 징그러운 스토커들이 득달같이 달려와서 6번 찢겨 죽었어.... 펼쳐보기▼ 셰이드 2025-10-25 07:25:29 답글 원종이 하얀색에 굴이 있어야나오는걸 고려하면 뻘건 놈들이 야들야들해서 빨리죽어서 그렇지 리버 컨커나 퍼시파이어 같은 견제용 장비 없으면 모가지 따이는거야 펼쳐보기▼ khalen 2025-10-25 07:26:11 답글 유리병캐논 2025-10-25 08:21:49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50296892?target=all&keyword=%EC%86%94%ED%94%8C&p=1 이렇게 하면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플 영상보면 보조갑 많이쓰던데 [4] 미오마오 2025.10.25 136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6] 다이나믹로동 2025.10.25 90 0 만들었던 모드 하나씩 수리하고 있긴 한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64 0 일루미닛 할 때 마다 생각하는거 ㅇㅇ (59.19) 2025.10.25 52 0 🖼️짤/클립 이 정도는 흔히 보이는 터미널 [5] 드나드나 2025.10.25 517 13 동굴맵 개좆같네 진짜 [2] 자작나무 2025.10.25 95 0 요번에 패치되면서 모드도 터졌나 [5] 릴리 2025.10.25 134 0 와 진짜 하이브 개같네 [2]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0.25 112 0 자X희망자들이 뭐이리 많아 [9] ANR 2025.10.25 234 0 seaf와 결혼하기 vs [1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328 2 패치후 성능 올라간거 느껴짐 [6] 이카니티 2025.10.25 147 0 오샤우네에 DSS있다고 특별히 바뀌는 건 없네 [16] 레몬소다맛 2025.10.25 207 0 개쩌네 bongkure9d42 2025.10.25 60 0 지휘벙커 임무 왜 안보이지 [2] 술이너무좋아 2025.10.25 84 0 아니 지금 아파트 내에 뭐 축제열렸나 [3] 미폭공폭 2025.10.25 156 1 함선에 반역자가 있는게 분명하다 [1] ㅇㅇ 2025.10.25 127 1 그당시의 말레벨론 크리그에 강하해보고싶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57 1 🖼️짤/클립 초원거리 화력지원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0.25 120 0 지금 오샤무네 [3] hee 2025.10.25 94 0 게임이 진짜 뭐가 많구나.... [25] khalen 2025.10.25 234 0 왠지 날바퀴 둥지가 생길꺼같아.. [1] ㅇㅇ 2025.10.25 62 0 통계창 지랄났네 ㅋㅋㅋㅋ [3] 빙주깨기 2025.10.25 198 0 방패가 로치 공격 방어로 쓰이는건 첨 알았네 bongkure9d42 2025.10.25 77 0 3일차 뉴비 DSS따라갔다가 5분컷 당했다; [57] khalen 2025.10.25 275 0 어떻게 이번 패치는 좀 사람 같이 나옴? [3] 야근분충 2025.10.25 125 0 DSS 이상한 곳 가있네.... [6] khalen 2025.10.25 124 0 🖼️짤/클립 아니 랜딩조 ㅁ시발ㄹ마 [12] 연하님 2025.10.25 166 0 마크냐 시발 [1] 아이헤 2025.10.25 130 0 스털워트 체급 오른게 느껴진다 [5] 이카니티 2025.10.25 217 0 펜마이어에 많이 가네 [1] bongkure9d42 2025.10.25 104 0 지금 오샤우네에 DSS들어가있네? [3] 레몬소다맛 2025.10.25 159 1 정거장 오샤에 왔노 ㅋㅋ [6] 연하님 2025.10.25 144 1 우리도 인지분열기/교란기 같은 토템 주면좋겠다 [2] gon 2025.10.25 81 0 공략/정보 패치 후 MP-98 나이트 거리별 대미지 감소 [24] 유리병캐논 2025.10.25 517 6 헬마이어 방어 성공해서 이번 MO도 무사히 끝날듯 [4] Refugia 2025.10.25 101 0 🖼️짤/클립 오도, 버그 6만8천킬 달성!! [12] Refugia 2025.10.25 128 4 질문 터미널 사운드 나간건 뭘 건들여야할까?... [2] ㅇㅇ 2025.10.25 103 0 워스트 눈깔 맞추긴 좀 많이 해봐야겠서 [2] 땡땡이가키 2025.10.25 66 0 해방절에 슈퍼지구 방문 가능 [19]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252 3 헬다 할때 듣기 좋은 노래들 (일루미닛편) 이름쓰기귀찮 2025.10.25 109 1 헬마 테렉 다 막았구나 [2] 땡땡이가키 2025.10.25 126 0 헬망호 망호 막암 [7]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103 0 주말인데 망호가 읎당 [2] 뭐멍이 2025.10.25 65 0 2일만에 헬다를 켜는구나 [3] ㅇㅇ 2025.10.25 87 0 다이너마이트를 내가 지금 ㅈㄴ 바이럴하는이유 [24]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395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0-25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