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6]
87
0
다들 추가 패치 기다리는 것 같은데
[4]
120
0
망호가 없군
[8]
110
0
🖼️짤/클립
스토커 굴에 벨튀를 시도한 헬다이버
[7]
140
0
레일건이 워스트 한둘까지는 대항마가 되는데
[5]
123
0
중기관총 조금만 버프해줘 제발
[1]
89
0
경장무기 상향 먹은거 체감됨
[2]
85
0
중기관총 내구뎀 다시 롤백해야하지않나
[9]
206
0
이번 해방절엔 뭐 안주나?
[4]
120
0
근데 요즘 버그보다 봇이 어려워진듯
[4]
101
0
솔플 영상보면 보조갑 많이쓰던데
[4]
136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6]
90
0
만들었던 모드 하나씩 수리하고 있긴 한데
65
0
일루미닛 할 때 마다 생각하는거
52
0
🖼️짤/클립
이 정도는 흔히 보이는 터미널
[5]
517
13
동굴맵 개좆같네 진짜
[2]
95
0
요번에 패치되면서 모드도 터졌나
[5]
135
0
와 진짜 하이브 개같네
[2]
112
0
자X희망자들이 뭐이리 많아
[9]
234
0
seaf와 결혼하기 vs
[17]
328
2
패치후 성능 올라간거 느껴짐
[6]
147
0
오샤우네에 DSS있다고 특별히 바뀌는 건 없네
[16]
207
0
개쩌네
61
0
지휘벙커 임무 왜 안보이지
[2]
84
0
아니 지금 아파트 내에 뭐 축제열렸나
[3]
156
1
함선에 반역자가 있는게 분명하다
[1]
127
1
그당시의 말레벨론 크리그에 강하해보고싶다
[8]
157
1
🖼️짤/클립
초원거리 화력지원
120
0
지금 오샤무네
[3]
94
0
게임이 진짜 뭐가 많구나....
[25]
235
0
왠지 날바퀴 둥지가 생길꺼같아..
[1]
62
0
통계창 지랄났네 ㅋㅋㅋㅋ
[3]
198
0
방패가 로치 공격 방어로 쓰이는건 첨 알았네
77
0
3일차 뉴비 DSS따라갔다가 5분컷 당했다;
[57]
276
0
어떻게 이번 패치는 좀 사람 같이 나옴?
[3]
125
0
DSS 이상한 곳 가있네....
[6]
125
0
🖼️짤/클립
아니 랜딩조 ㅁ시발ㄹ마
[12]
166
0
마크냐 시발
[1]
130
0
스털워트 체급 오른게 느껴진다
[5]
217
0
펜마이어에 많이 가네
[1]
104
0
지금 오샤우네에 DSS들어가있네?
[3]
159
1
정거장 오샤에 왔노 ㅋㅋ
[6]
144
1
우리도 인지분열기/교란기 같은 토템 주면좋겠다
[2]
81
0
공략/정보
패치 후 MP-98 나이트 거리별 대미지 감소
[24]
51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