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안 바란다니까?
내구댐 롤백하고 장탄수도 다른 기관총들이랑 밸런스 맞추게 적당히 20발 정도만 더 넣어주고 휴행 탄창도 1개 더 주고 재장전 속도도 조금 줄여주고 ㅅㅂ 버프해야 할 게 왜 이렇게 많아
큰 거 안 바란다니까?
내구댐 롤백하고 장탄수도 다른 기관총들이랑 밸런스 맞추게 적당히 20발 정도만 더 넣어주고 휴행 탄창도 1개 더 주고 재장전 속도도 조금 줄여주고 ㅅㅂ 버프해야 할 게 왜 이렇게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