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미니드 기간병들이 스치기만 해도 슥슥 터져나감ㅋㅋㅋ
특히 슈리커가 체감 큰데 옛날이면 여러방 맞춰야 했던걸 이젠 슥슥 긁기만 해도 끼에에엑 하면서 죽음.
헌터는 제대로 쏘면 접근도 못할정도로 확 체감 되더라.
옛날이면 아득바득 기어와서 한대 긁고 터지던 애들이 긁지 못하고 터지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ㅋㅋㅋ
테르미니드 기간병들이 스치기만 해도 슥슥 터져나감ㅋㅋㅋ
특히 슈리커가 체감 큰데 옛날이면 여러방 맞춰야 했던걸 이젠 슥슥 긁기만 해도 끼에에엑 하면서 죽음.
헌터는 제대로 쏘면 접근도 못할정도로 확 체감 되더라.
옛날이면 아득바득 기어와서 한대 긁고 터지던 애들이 긁지 못하고 터지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