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미니드 기간병들이 스치기만 해도 슥슥 터져나감ㅋㅋㅋ

특히 슈리커가 체감 큰데 옛날이면 여러방 맞춰야 했던걸 이젠 슥슥 긁기만 해도 끼에에엑 하면서 죽음.

헌터는 제대로 쏘면 접근도 못할정도로 확 체감 되더라.

옛날이면 아득바득 기어와서 한대 긁고 터지던 애들이 긁지 못하고 터지니까 기분이 너무 좋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