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한테 침공당한 행성이 가시거리가 좋아서 그런지

탈출지에 대물소총 불러놓으니까 다들 열심히 집어가더라



1. 대물소총으로 200M 줌 넣고 부가 핑 다 찍으니 바로바로 날아오는 알았다 땡큐 


2. 대물소총으로 차저랑 임페, 타이탄 헤드 빠르게 연사컷 내니까 같이 다니던 113렙이 나 보고 차저 번갈아보고 XD WOW 날림


3. 대물 에임 특히 오늘 잘맞은 날인데, 한탄창으로 워리어 7마리씩 컷 뜨니까 뭔가 애들이 삘받았는지 대물소총 집어가서 자기도 땅빵땅빵 쏴 댐 


 



오늘도 즐거운 대물 소총 영업이었다


차저 이마 2탄창만 털면 되는데 너도 대물단 하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