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이 없어서 철거를 못한다, 데미지가 약하다 등 단점도 많긴한데

안정성, 장전속도, 탄용량 등이 꽤 괜찮더라

오도에서 안정적인 맛을 느끼고 싶을 땐 이거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