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나도 소신발언 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44 작성일 2025-11-19 08:55:54 https://arca.live/b/helldivers2/154255681 함선모듈 쿨감 호스트가 업글해야 게스트도 업글한거 적용되던데호스트가 안해도 자기꺼는 쿨감되게 해줘야되는거 아니냐!그럴거면 재화는 왜 쳐먹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셰이드 2025-11-19 08:56:58 답글 이런 것도 있었다고...? 펼쳐보기▼ gon 2025-11-19 08:57:17 답글 나는 호스트안해서 보면 쿨타임 10초 20초씩 차이나는거 환장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5-11-19 09:06:56 답글 궤도변동 이런게 아니고 진짜 그렇게 차이남? ㄷㄷ 펼쳐보기▼ gon 2025-11-19 09:11:57 답글 50미만 뉴비 호스트 방 가면 쿨 더 길어져있음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9 09:19:11 답글 초창기에 적용됐었던거 고려해도 ㅅㅂ 궤도 변동 없는데도 그 야랄이면 와...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11-19 09:09:53 답글 뭐야 지금까지 해골물을 퍼마시고 있었던거야...? 펼쳐보기▼ gon 2025-11-19 09:12:58 답글 어지간히 70렙넘으면 대부분 올리긴할텐데 뉴비랑돌땐 좀 신경쓰이지... 펼쳐보기▼ Lras 2025-11-19 09:13:21 답글 ㄹㅇ 궤도 쏠떄 결국 내 함선에서 쏘는데 왜 적용안되는지 어이x ㅋㅋ 펼쳐보기▼ gon 2025-11-19 09:13:39 답글 근데 이거 생각보다 모르는사람 좀있엇네 ㅋㅋㅋ 펼쳐보기▼ Lras 2025-11-19 09:14:34 답글 헤일로 콜라보때 함선 뭐시기 승인 하면서 업글 제일 높은사람거로 적용되게 해주고 그랬지 펼쳐보기▼ 북극곰 2025-11-19 09:15:30 답글 반톤만던지다보니 궤도쿨은 생각도못했네 펼쳐보기▼ gon 2025-11-19 09:20:54 답글 모든종류쿨 5퍼도 차이남 ㅂㄷㅂㄷ 펼쳐보기▼ 릴리 2025-11-19 09:37:47 답글 뭣..?!! 펼쳐보기▼ gon 2025-11-19 10:46:42 답글 드나드나 2025-11-19 10:03:02 답글 gon 2025-11-19 10:46:49 답글 Nyan24 2025-11-19 10:09:06 답글 gon 2025-11-19 10:46:5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 나만 팅기나 [26] 안아줘요 2025.11.19 230 0 이거 완전 친구 복사기네 [1] 나그거없는데 2025.11.19 186 0 퍼니셔 플라즈마는 마치 안정성 챙긴 석궁같아 [9] 레몬소다맛 2025.11.19 308 0 🖼️짤/클립 와 데바 기동성 개쩌네 [4] gon 2025.11.19 198 0 병신같은 호스트 만났네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59 0 질문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호스트가 이상한거야 [13] 이렘 2025.11.19 211 0 🖼️짤/클립 X나 많아 미친 [6] gon 2025.11.19 169 0 질문 왜 몇몇 사운드 소리가 안나지? [3] Reina_Prantimel 2025.11.19 268 0 와스프 야포 잘 안맞네 자작나무 2025.11.19 113 0 🖼️짤/클립 이미 박살나있는데..... [2] 도로삣삐 2025.11.19 166 0 공략/정보 레이저 캐논 정도면 탱크 궤도 끊을 수 있구나 bongkure9d42 2025.11.19 257 0 레이저캐논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 [3] ㅇㅇ 2025.11.19 148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31 0 🖼️짤/클립 핵권총 작작쏴 쉬밸럼드라 [4] gon 2025.11.19 307 2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11 0 아잇 업데이트를 6시부터 켰는데 [11] gon 2025.11.19 188 0 헬망호 동부행 망호 오픈 4/4 [9] 이샤믈라 2025.11.19 130 0 뉴비들이 기억하면 좋을것 [4] 이카니티 2025.11.19 247 1 게임이 너무 질려요 [3]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9 175 0 "2025년 최고의 커뮤니티 지원 게임" [16]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9 256 0 탈출 포드 같은 임무 포드는 색깔 적용 안받네 bongkure9d42 2025.11.19 112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11.19 158 0 이 방송 괜히 듣었어 [3] bongkure9d42 2025.11.19 294 0 나도 소신발언 [18] gon 2025.11.19 244 0 남부 최전방 커스 세쿤두스 너무 목가적이다 [8] bongkure9d42 2025.11.19 211 4 소신발언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294 2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Warakase1200 2025.11.19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도시의불순물 2025.11.19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ㅇㅇ (211.105) 2025.11.19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ㅇㅇ 2025.11.19 212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ㅇㅇ 2025.11.19 148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CureLast_17 2025.11.19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CarlZ 2025.11.19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레오파르트2AX 2025.11.19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9 251 2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gon 2025.11.19 190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헨리 2025.11.18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ANR 2025.11.18 276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47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디얄 2025.11.18 315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SA_DU 2025.11.18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PIXY 2025.11.18 556 17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9 14: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