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잇 업데이트를 6시부터 켰는데 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7 작성일 2025-11-19 11:40:29 https://arca.live/b/helldivers2/154273123 왜 아직도 75퍼인건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 2025-11-19 11:43:02 답글 SSD 추가구매 하죠 펼쳐보기▼ gon 2025-11-19 11:43:25 답글 덷 ssd인데 어째서... 펼쳐보기▼ ㅇㅇ 2025-11-19 11:43:32 답글 용량부족해서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11-19 11:43:56 답글 요즘 헬다 업데이트만 했다하면 구우우우우우욷이 hdd 써서 업뎃돌리고있어서 그냥 삭제하고 다시까는게 더 빠름 펼쳐보기▼ gon 2025-11-19 11:44:12 답글 CureLast_17 2025-11-19 11:48:50 답글 드나드나 2025-11-19 11:55:23 답글 스팀 ssd는 있던걸 교체하는게 아니라 새로 받고 지우는 형식임 따라서 잔여용량이 부족하면 비효율적으로 지우고 쓰고 지우고 쓰고 하면서 존나 느려짐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9 12:14:07 답글 SSD 용량 큰걸로 바꾸자 파일 통째로 받아서 적용하고 무결성 검사로 치우는거라 어쩔수 없어 펼쳐보기▼ gon 2025-11-19 12:14:35 답글 켜놓고 잠깐 나갔다왔더니 컴이 수면모드들어가서 안된거였음 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9 12:14:57 답글 이건 또 무슨 헬붕이가 바보다요 하는 소리도 아니고 ㅋㅋㅋ 펼쳐보기▼ gon 2025-11-19 12:15:3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이글 쿨타임 없는 버그 있는거 같은데.. [10] 샤를루스 2025.11.19 259 1 아 나 지금 화 끝까지 올라올라그래 [4] Warakase1200 2025.11.19 164 0 마우스 피트랑 스위치 바꾸니까 신세계네 [2] ㅇㅇ 2025.11.19 134 0 질문 왜 몇몇 사운드 소리가 재설치 해도 안나지? [5] Reina_Prantimel 2025.11.19 315 0 영상넣을때 자막 ㅈㄴ길게 넣으니까 튕기네 ㅋㅋㅋ 시나노 2025.11.19 106 0 타슈 같은 정글 지역에선 파밍할 때 워커나 써야겠다 bongkure9d42 2025.11.19 104 0 워런트 떴는데 구매 ㄱㄱ? [12] 스토리캐리어 2025.11.19 340 0 겜 나만 팅기나 [26] 안아줘요 2025.11.19 230 0 이거 완전 친구 복사기네 [1] 나그거없는데 2025.11.19 186 0 퍼니셔 플라즈마는 마치 안정성 챙긴 석궁같아 [9] 레몬소다맛 2025.11.19 308 0 🖼️짤/클립 와 데바 기동성 개쩌네 [4] gon 2025.11.19 198 0 병신같은 호스트 만났네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59 0 질문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호스트가 이상한거야 [13] 이렘 2025.11.19 211 0 🖼️짤/클립 X나 많아 미친 [6] gon 2025.11.19 169 0 질문 왜 몇몇 사운드 소리가 안나지? [3] Reina_Prantimel 2025.11.19 268 0 와스프 야포 잘 안맞네 자작나무 2025.11.19 113 0 🖼️짤/클립 이미 박살나있는데..... [2] 도로삣삐 2025.11.19 166 0 공략/정보 레이저 캐논 정도면 탱크 궤도 끊을 수 있구나 bongkure9d42 2025.11.19 257 0 레이저캐논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 [3] ㅇㅇ 2025.11.19 148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31 0 🖼️짤/클립 핵권총 작작쏴 쉬밸럼드라 [4] gon 2025.11.19 307 2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11 0 아잇 업데이트를 6시부터 켰는데 [11] gon 2025.11.19 187 0 헬망호 동부행 망호 오픈 4/4 [9] 이샤믈라 2025.11.19 130 0 뉴비들이 기억하면 좋을것 [4] 이카니티 2025.11.19 247 1 게임이 너무 질려요 [3]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9 175 0 "2025년 최고의 커뮤니티 지원 게임" [16]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9 256 0 탈출 포드 같은 임무 포드는 색깔 적용 안받네 bongkure9d42 2025.11.19 112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11.19 158 0 이 방송 괜히 듣었어 [3] bongkure9d42 2025.11.19 294 0 나도 소신발언 [18] gon 2025.11.19 244 0 남부 최전방 커스 세쿤두스 너무 목가적이다 [8] bongkure9d42 2025.11.19 211 4 소신발언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294 2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Warakase1200 2025.11.19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도시의불순물 2025.11.19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ㅇㅇ (211.105) 2025.11.19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ㅇㅇ 2025.11.19 211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ㅇㅇ 2025.11.19 148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CureLast_17 2025.11.19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CarlZ 2025.11.19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레오파르트2AX 2025.11.19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9 25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9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