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소신발언 시노비에트중공업 추천 3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293 작성일 2025-11-19 06:50:57 https://arca.live/b/helldivers2/154243780 헬포드 공간 최적화 기본지급으로 해줘야함반박시 애헤 추천! 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Lras 2025-11-19 06:52:07 답글 걍 헬포드랑 체력증진 스태 이거 3개는 함선모듈에 넣어줘야함 그거 아니면 이 뒤에 무슨 부스트가 나와도 범부취급이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9 06:57:27 답글 솔직히 몇몇개는 뭐랄까... 함선 모듈로 들어가도 문제 없을꺼 같아 샘플이라던가 샘플 이라던가 펼쳐보기▼ 아름드리나무 2025-11-19 06:57:29 답글 오우 노우... 이건 유저분들의 빠워 빤타지에 맞지 않습니다 펼쳐보기▼ 븜하면되잖아 2025-11-19 06:59:32 답글 샴스놈 패치성향이면 그거 넣어주고 내구증가, 적 딜증가, 좆같은 지형효과가 잠수함으로 같이 일어나겠네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닥터농 2025-11-19 07:08:34 답글 비추 하나는 샴창섭이 박고갔노ㅋㅋㅋㅌ 펼쳐보기▼ CureLast_17 2025-11-19 07:08:45 답글 그놈의 철학 땜에 해줄것 같지 않음;; 펼쳐보기▼ spectre0 2025-11-19 07:13:38 답글 UAV는 제발 통합하지 말아줘 펼쳐보기▼ CarlZ 2025-11-19 07:19:52 답글 gon 2025-11-19 09:02:34 답글 뭐멍이 2025-11-19 08:13:54 답글 그건 기본지급이여야 한다고 생각하긴 함 누가 특수부대 지원하는데 장비 풀로 안 맞춰주고 작전하러 가라함 펼쳐보기▼ 찌그러진각루 2025-11-19 08:39:03 답글 전쟁나가는데 탄창에 총알이 반밖에없는게 기본이고 여기에 추가로 구매해야 풀지급이면 이게 씨발방산비리지 펼쳐보기▼ 찌그러진각루 2025-11-19 08:40:31 답글 진짜좀 상식적으로 패치햇음좋겟음 누가봐도 좆도 말도안되는짓거리좀 하지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퍼니셔 플라즈마는 마치 안정성 챙긴 석궁같아 [9] 레몬소다맛 2025.11.19 308 0 🖼️짤/클립 와 데바 기동성 개쩌네 [4] gon 2025.11.19 198 0 병신같은 호스트 만났네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59 0 질문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호스트가 이상한거야 [13] 이렘 2025.11.19 211 0 🖼️짤/클립 X나 많아 미친 [6] gon 2025.11.19 169 0 질문 왜 몇몇 사운드 소리가 안나지? [3] Reina_Prantimel 2025.11.19 268 0 와스프 야포 잘 안맞네 자작나무 2025.11.19 113 0 🖼️짤/클립 이미 박살나있는데..... [2] 도로삣삐 2025.11.19 166 0 공략/정보 레이저 캐논 정도면 탱크 궤도 끊을 수 있구나 bongkure9d42 2025.11.19 257 0 레이저캐논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 [3] ㅇㅇ 2025.11.19 148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31 0 🖼️짤/클립 핵권총 작작쏴 쉬밸럼드라 [4] gon 2025.11.19 307 2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11 0 아잇 업데이트를 6시부터 켰는데 [11] gon 2025.11.19 187 0 헬망호 동부행 망호 오픈 4/4 [9] 이샤믈라 2025.11.19 130 0 뉴비들이 기억하면 좋을것 [4] 이카니티 2025.11.19 247 1 게임이 너무 질려요 [3]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9 175 0 "2025년 최고의 커뮤니티 지원 게임" [16]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9 256 0 탈출 포드 같은 임무 포드는 색깔 적용 안받네 bongkure9d42 2025.11.19 112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11.19 158 0 이 방송 괜히 듣었어 [3] bongkure9d42 2025.11.19 294 0 나도 소신발언 [18] gon 2025.11.19 244 0 남부 최전방 커스 세쿤두스 너무 목가적이다 [8] bongkure9d42 2025.11.19 211 4 소신발언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293 2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Warakase1200 2025.11.19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도시의불순물 2025.11.19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ㅇㅇ (211.105) 2025.11.19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ㅇㅇ 2025.11.19 211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ㅇㅇ 2025.11.19 148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CureLast_17 2025.11.19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CarlZ 2025.11.19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레오파르트2AX 2025.11.19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9 251 2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gon 2025.11.19 190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헨리 2025.11.18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ANR 2025.11.18 276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47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디얄 2025.11.18 315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SA_DU 2025.11.18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PIXY 2025.11.18 556 17 타겜) 아니 내가원하던 지원무기가 여기있었네 [11] 벨시르 2025.11.18 324 1 간만에 왔더니 없뎃이 있네 PIXY 2025.11.18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9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