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1 작성일 2025-11-19 05:30:12 https://arca.live/b/helldivers2/154236328 듀러블 << 이새끼 없어야함 ㄹㅇㅋㅋ이새끼 있는 한은 상향해도 그렇게 안느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리싱스키 2025-11-19 05:38:21 답글 *수정됨 잘만 활용하면 총기들마다 차별점을 줄 수 있을텐데 문제는 화살대가리 능력이 그정도가 안됨. 오히려 이거에 매몰돼서 전기총 가스총같은거 못나오게 족쇄가 되고있는건 아닌가싶다 펼쳐보기▼ JUNIPER 2025-11-19 05:51:47 답글 제발 탄종 추가좀...일반 소총에 어! 소이탄이나 폭발탄 넣어서 쓸수있게좀 해주고! 이럽터는 철갑탄 넣어주면 서로 행복한 세계아닌가.. 펼쳐보기▼ gon 2025-11-19 10:50:08 답글 석궁에서 폭발빼고 무소음 어쌔신컨셉 가자고 ㄹㅇ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9 06:06:17 답글 그냥 전체적으로 실패한 밸런스임 듀러블 없애면 고관통 실탄 무기들이 다해처먹고 듀러블 있으면 저관통무기들이 병신됨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5-11-19 07:21:30 답글 고관실탄 데미지는 낮추면되고 저관무기는 높이면되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9 07:45:48 답글 그 수치를 얼마나 할지가 문제임 레일건 같은거부터 시작해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넘어야할게 한두개가 아님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X나 많아 미친 [6] gon 2025.11.19 169 0 질문 왜 몇몇 사운드 소리가 안나지? [3] Reina_Prantimel 2025.11.19 268 0 와스프 야포 잘 안맞네 자작나무 2025.11.19 113 0 🖼️짤/클립 이미 박살나있는데..... [2] 도로삣삐 2025.11.19 166 0 공략/정보 레이저 캐논 정도면 탱크 궤도 끊을 수 있구나 bongkure9d42 2025.11.19 257 0 레이저캐논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 [3] ㅇㅇ 2025.11.19 148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31 0 🖼️짤/클립 핵권총 작작쏴 쉬밸럼드라 [4] gon 2025.11.19 307 2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5.11.19 111 0 아잇 업데이트를 6시부터 켰는데 [11] gon 2025.11.19 188 0 헬망호 동부행 망호 오픈 4/4 [9] 이샤믈라 2025.11.19 130 0 뉴비들이 기억하면 좋을것 [4] 이카니티 2025.11.19 247 1 게임이 너무 질려요 [3] 따다다단따다단 2025.11.19 175 0 "2025년 최고의 커뮤니티 지원 게임" [16] 고양이란마리야 2025.11.19 256 0 탈출 포드 같은 임무 포드는 색깔 적용 안받네 bongkure9d42 2025.11.19 112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11.19 158 0 이 방송 괜히 듣었어 [3] bongkure9d42 2025.11.19 294 0 나도 소신발언 [18] gon 2025.11.19 244 0 남부 최전방 커스 세쿤두스 너무 목가적이다 [8] bongkure9d42 2025.11.19 211 4 소신발언 [12]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294 2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Warakase1200 2025.11.19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도시의불순물 2025.11.19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ㅇㅇ (211.105) 2025.11.19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ㅇㅇ 2025.11.19 211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9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ㅇㅇ 2025.11.19 148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CureLast_17 2025.11.19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CarlZ 2025.11.19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레오파르트2AX 2025.11.19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9 251 2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gon 2025.11.19 190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헨리 2025.11.18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ANR 2025.11.18 276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47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디얄 2025.11.18 315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SA_DU 2025.11.18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PIXY 2025.11.18 556 17 타겜) 아니 내가원하던 지원무기가 여기있었네 [11] 벨시르 2025.11.18 324 1 간만에 왔더니 없뎃이 있네 PIXY 2025.11.18 128 0 2주 공백기간동안 하이브로드나 다시 꺼내와줘 [2] Not 2025.11.18 148 0 겜 망함? [7] ANR 2025.11.18 216 -1 🖼️짤/클립 박스 하나 가지고 노는 공방원들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09 0 당연히 무반동은 대전차 고폭인 줄 알았는데 김밥옆구리 2025.11.18 2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1-19 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