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박스 하나 가지고 노는 공방원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8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글쓰기
무장_호시노
첫번째_수호자
셰이드
첫번째_수호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때 차저머리 2방이었을 시절 (무반동)
[20]
311
0
무반동 차저머리3방! 자유의학대! 현제까지!!!
[4]
289
2
아 게임자체를 너무 늦게 시작했나 모드들이 너무 없다
[7]
316
0
근데 뭔가 상향을 해도..................
[6]
211
0
내가 못보는 무엇인가가 존재하는건가
[1]
179
0
헬다 패치 는 2주
[5]
147
2
🖼️짤/클립
헬다랑 엮어서 계속 그려대는중
[20]
895
15
지금 벌레 행성 침공당한데? 어제 가봤는데
[12]
294
0
그러니까 2주후나 되야 뭐가 나온다고?
[10]
257
0
🖼️짤/클립
손님, 등 마사지하는 중이니깐
[6]
251
2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189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275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246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314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556
17
타겜) 아니 내가원하던 지원무기가 여기있었네
[11]
323
1
간만에 왔더니 없뎃이 있네
128
0
2주 공백기간동안 하이브로드나 다시 꺼내와줘
[2]
148
0
겜 망함?
[7]
215
-1
🖼️짤/클립
박스 하나 가지고 노는 공방원들
[4]
208
0
당연히 무반동은 대전차 고폭인 줄 알았는데
244
0
오랜만에 망호타니까 안락함 최고임
[11]
304
0
애국자 워커 뽕차오를 때
[1]
257
1
패치중에 이거 뭐냐 ㅋㅋㅋ
[17]
416
0
오 이번 업뎃으로 프리징 안걸리는듯?
[5]
245
0
그러고보니 일루미닛 광자포 존나 좆밥이던데
[4]
192
0
아니 간만에 해동좀 해보려는데
[3]
253
0
뉴비 헬붕이 튜토리얼 다 끝냈다!!!
[25]
280
6
🖼️짤/클립
파편 빛나게 하는거 까니까 오캐 파편에 왜 뒤진지 알겠음
[7]
286
1
헬다 업뎃은 약간 이런느낌임
[2]
294
6
도데체 이새끼들은 업데이트를 무슨 메카니즘으로 하길래
[12]
293
0
헬다할것도 없는데 유기해야지
[4]
175
0
🖼️짤/클립
주차 주의
[2]
164
0
12월 2일 업데이트 그거네
[11]
459
2
원래 패치하면 기본 게임용량 사라짐?
[8]
315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5]
170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191
0
이새끼들 자잘한 픽스 할거면 건들지좀 말지
[6]
289
1
아니 쉬운 버넌웰스 냅두고 왜 정글행성인 타슈로 가냐고!!!
[15]
319
0
이새끼들은 일을 안함 ㅋㅋ
[8]
270
0
근데 잠수함패치 계속하는거같네
[6]
3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