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용량도 만만한것도 아니고 130기가 언저리인데

다운로드 속도는 빨라서 문제없는데

패치파일은 5분내로 다 받는데 패치적용한다면서 100메가바이트 픽스건 20기가짜리 업데이트건 다 상관없이 지랄하면서 적용까지 컴 속도 버벅이는 7~10시간 지랄하다보니까

걍 지워버리고 다시깔까 생각이 패치마다 오조오억배 드는중

그리고 픽스 뭘했는데 19.4기가 처받고있냐

이 좆같은 패치파일 적용 초읽기 하는거 지옥운지랑 천마군림보 둘밖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