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음식점 같으면 신메뉴 출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혜택 이런걸 가지고 홍보할텐데
이새끼들은 '더이상 바퀴벌레가 햄버거 패티에 섞여들어가지 않습니다!' , '손님 쉐이크에 간혈적으로 구더기가 들어가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같은걸 가지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있으니 기가 찰 노릇임ㅋㅋ
돈 받아 쳐먹었으면 당연히 해야 하는 일 가지고 2년씩이나 지나서 겨우 고치는 주제에 시발 온갖 생색은 다냄ㅋㅋ
차라리 당연히 해야할 일 마저 그냥 똑바로 하면 몰라
그와중에 은근슬쩍 스리슬쩍 밸런스 씹창내놓는건 대체 무슨심보노?
필바오 시절 60일 패치마냥 기간 딱 정해놓고 제대로 고칠 자신도 없어서 잠수타는 주제에, 당연히 해야할 일 마저 유세떨듯이 고치고, 지들 역량부족인지 성실성 부족인지 로드맵 하나 똑바로 제시 못하는 새끼들인데.
오늘 업뎃의 예고의 예고편 꼬라지 보고있자니 존나 한숨만 나옴.
이래놓고서 시발 연말 휴가 존나 땡길 생각만 존나 하고있을 화살대가리 직원새끼들을 보면 북유럽이 얼마나 시발 복지강국인지 한편으론 체감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