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도데체 이새끼들은 업데이트를 무슨 메카니즘으로 하길래 La_Cucarach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92 작성일 2025-11-18 13:41:30 https://arca.live/b/helldivers2/154180795 111메가 받았는데 적용에 270MB/s로 5분이 걸린다 지랄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Lras 2025-11-18 13:42:43 답글 패치 받으면서 본게임 용량만큼 따로 무결성도 하나봄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5-11-18 13:44:50 답글 디스크 사용량도 지랄맞음 ㅋㅋ 펼쳐보기▼ Reina_Prantimel 2025-11-18 15:45:55 답글 난 디스크사용량 9.7MB/s나와서 2시간 넘게 나오는데 시발 펼쳐보기▼ La_Cucaracha 2025-11-18 17:36:59 답글 HDD는 무슨 싸움을 하고있는거야... 펼쳐보기▼ JUNIPER 2025-11-18 14:28:12 답글 난 1.9gbs 찍던데 제조사랑 인터페이스 따라서 속도다 크게 갈리는구나 근대 1.9gbs 찍어도 10분걸림 씹 ㅋㅋ 펼쳐보기▼ TKLee 2025-11-18 16:02:06 답글 저거 표기설정에따라 Byte 나 Bit 로 보일수 있음 보통 바이트Byte는 대문자B 비트bit는 소문자b로 축약함 1바이트=8비트 펼쳐보기▼ TKLee 2025-11-18 16:05:22 답글 압축 풀고 무결성까지 하는거지뭐 펼쳐보기▼ La_Cucaracha 2025-11-18 17:37:10 답글 La_Cucaracha 2025-11-18 17:37:25 답글 그런새끼들이 모드 없는 상태에서 미싱 아이템이 떠...??? 펼쳐보기▼ TKLee 2025-11-18 17:46:10 답글 괜히 스파게티코드라고 욕하는게아님 ㅋ 펼쳐보기▼ La_Cucaracha 2025-11-18 17:52:03 답글 셰이드 2025-11-19 00:39:09 답글 게임 전체 용량을 다운 다 받아서 적용하고 스팀 무결성으로 필요없는거랑 다 치우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월 2일까지 기다리라는거 [4] gon 2025.11.19 189 0 드디어 업데이트 적용 끝났다 [3] 헨리 2025.11.18 191 0 오도도 평갑 버려야겠다 [10] ANR 2025.11.18 275 0 봇 제조기를 찾았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46 0 보급팩 버그 사용 = 게이 [8] 디얄 2025.11.18 314 1 아아 드디어 그 날이 왔어요 [9] SA_DU 2025.11.18 775 13 🖼️짤/클립 야심한 밤의 공방 [9] PIXY 2025.11.18 556 17 타겜) 아니 내가원하던 지원무기가 여기있었네 [11] 벨시르 2025.11.18 323 1 간만에 왔더니 없뎃이 있네 PIXY 2025.11.18 128 0 2주 공백기간동안 하이브로드나 다시 꺼내와줘 [2] Not 2025.11.18 148 0 겜 망함? [7] ANR 2025.11.18 215 -1 🖼️짤/클립 박스 하나 가지고 노는 공방원들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08 0 당연히 무반동은 대전차 고폭인 줄 알았는데 김밥옆구리 2025.11.18 244 0 오랜만에 망호타니까 안락함 최고임 [11] 레몬소다맛 2025.11.18 303 0 애국자 워커 뽕차오를 때 [1] bongkure9d42 2025.11.18 256 1 패치중에 이거 뭐냐 ㅋㅋㅋ [17]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11.18 416 0 오 이번 업뎃으로 프리징 안걸리는듯? [5] 온누리 2025.11.18 244 0 그러고보니 일루미닛 광자포 존나 좆밥이던데 [4] bongkure9d42 2025.11.18 192 0 아니 간만에 해동좀 해보려는데 [3] 벨시르 2025.11.18 253 0 뉴비 헬붕이 튜토리얼 다 끝냈다!!! [25]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80 6 🖼️짤/클립 파편 빛나게 하는거 까니까 오캐 파편에 왜 뒤진지 알겠음 [7] 나그거없는데 2025.11.18 286 1 헬다 업뎃은 약간 이런느낌임 [2] 닥터농 2025.11.18 294 6 도데체 이새끼들은 업데이트를 무슨 메카니즘으로 하길래 [12] La_Cucaracha 2025.11.18 292 0 헬다할것도 없는데 유기해야지 [4] ANR 2025.11.18 175 0 🖼️짤/클립 주차 주의 [2] 도로삣삐 2025.11.18 164 0 12월 2일 업데이트 그거네 [11]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459 2 원래 패치하면 기본 게임용량 사라짐? [8] Lras 2025.11.18 315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5] 유리병캐논 2025.11.18 170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8 191 0 이새끼들 자잘한 픽스 할거면 건들지좀 말지 [6] 헨리 2025.11.18 289 1 아니 쉬운 버넌웰스 냅두고 왜 정글행성인 타슈로 가냐고!!! [15] 레몬소다맛 2025.11.18 319 0 이새끼들은 일을 안함 ㅋㅋ [8] ANR 2025.11.18 270 0 근데 잠수함패치 계속하는거같네 [6] Heisjfdjsjdjsje 2025.11.18 314 0 아무리 생각해도 서부전선은 버넌웰스가 맞지 않음? [2] 티티엘 2025.11.18 213 0 나 아직 70렙인데 [3] Heisjfdjsjdjsje 2025.11.18 173 0 12월 2일까지 숨 참을 게 [4] 김밥옆구리 2025.11.18 218 0 요즘 헬다 2 하면서 바뀐거 [1] 셰이드 2025.11.18 196 0 12월 2일 고봉밥 대기중이라고? [14] 레몬소다맛 2025.11.18 354 0 똥 지릴 준비 시즌2 [5] 지나가요 2025.11.18 199 0 12월 2일에 뭐가 나올까 [3] boll 2025.11.18 155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8 153 0 헬다1 100년 적들은 좀 멍청미가 있음 [5] SA_DU 2025.11.18 266 4 🖼️짤/클립 패치노트 핵심요약 [18] 유리병캐논 2025.11.18 570 4 뭐임 업뎃뜸??? [1] ㅇㅇ 2025.11.18 3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9 00: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