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대가리로 불렀다가 요즘은 서브마린 즉 잠수함으로 부르는게 입에 굳기 시작하는듯.
워낙 많은 잠수함 조정이 많아서 그런가...? 바지에 지릴 준비하라는 시즌이 몇번째인지 몰라도 옆집 4만년의 난 알파리우스다. 이것은 거짓말이다.도 아니고 12월 2일에 나오는거 보고 까도 안늦을꺼 같아, 진짜로.
화살대가리로 불렀다가 요즘은 서브마린 즉 잠수함으로 부르는게 입에 굳기 시작하는듯.
워낙 많은 잠수함 조정이 많아서 그런가...? 바지에 지릴 준비하라는 시즌이 몇번째인지 몰라도 옆집 4만년의 난 알파리우스다. 이것은 거짓말이다.도 아니고 12월 2일에 나오는거 보고 까도 안늦을꺼 같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