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한다는걸~ 깨달았어~~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눈이 마주친~ 순간~~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82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유리병캐논
gon
이게말이야마리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들 자잘한 픽스 할거면 건들지좀 말지
[6]
290
1
아니 쉬운 버넌웰스 냅두고 왜 정글행성인 타슈로 가냐고!!!
[15]
319
0
이새끼들은 일을 안함 ㅋㅋ
[8]
270
0
근데 잠수함패치 계속하는거같네
[6]
315
0
아무리 생각해도 서부전선은 버넌웰스가 맞지 않음?
[2]
213
0
나 아직 70렙인데
[3]
174
0
12월 2일까지 숨 참을 게
[4]
218
0
요즘 헬다 2 하면서 바뀐거
[1]
196
0
12월 2일 고봉밥 대기중이라고?
[14]
354
0
똥 지릴 준비 시즌2
[5]
199
0
12월 2일에 뭐가 나올까
[3]
155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153
0
헬다1
100년 적들은 좀 멍청미가 있음
[5]
266
4
🖼️짤/클립
패치노트 핵심요약
[18]
570
4
뭐임 업뎃뜸???
[1]
328
0
공략/정보
Into the Unjust: 4.1.2
(ChatGPT 번역)
[32]
1218
12
보조무기까지만 써서 완료인줄 알았는데
[8]
181
0
🖼️짤/클립
데이터)어제오늘 헬다 짤
146
1
헬다이버2 그래픽 관련 : 엔비디아 앱 설치 및 스무스 모션 후기
[20]
4958
9
이 굴을 깨려면 자네가 죽어야만 한다네
[4]
256
2
🖼️짤/클립
데일리 오토마톤 솔플
[4]
200
2
🖼️짤/클립
레일건 고수가될거야!
[3]
226
1
완벽한 대칭
[6]
512
11
🖼️짤/클립
눈이 마주친~ 순간~~
[3]
182
0
공략/정보
대도시에선 6단 이상이라도 슈퍼 샘플 안뜨는게 있더라
[15]
363
0
seaf가 헬다이버 죽임 아오
[10]
266
0
임무 들어가기 전에 스폰 테이블 안보여줄거면
[9]
294
1
멘켄트 따였네
[4]
210
0
🖼️짤/클립
타이탄이 접근하는데 대전차 수단이 없다면
[8]
342
1
헬다이버탕
[4]
228
0
새끼 좀 치노
[3]
252
1
공방이 왜 와일드헌트나 백귀야행이냐면
[20]
272
1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11]
208
0
개인적으로 오토캐논을 좋아하는 이유
[26]
453
2
나는 공방 방장 잡고 겜하면
[2]
155
0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13]
284
0
먼가 먼가 무기력함...
[10]
199
0
팀킬하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는 단순함
[13]
309
0
지금 샷건이 설 자리가 없지 않나
[8]
245
-1
개인적으로 성능 나쁜 무기의 기준
[25]
550
0
대물이 요즘 핫한가보네
[1]
194
0
MO 달성 빡셀듯
[2]
206
0
아 나도 마침내
[12]
228
1
🖼️짤/클립
"암살"
[10]
266
0
아니 어제 몹 리젠 테이블 개미쳤었나...
[10]
2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