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시노비에트중공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83 작성일 2025-11-18 03:35:33 https://arca.live/b/helldivers2/154117149 막상 맞아보면 대체 몇수앞을 내다본건지 모를 정도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브라질땅콩 2025-11-18 03:40:11 답글 그거 메커니즘이 진짜 막 쏘다가 계속 예측해서 명중률이 점점 올라가는거라 들음 펼쳐보기▼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03:40:38 답글 시벌놈들 버그나 좀 고치라고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8 03:40:30 답글 저런거 하나에 잘못 처맞고 차저앞으로 배달되어서 찍기에 죽으면 저혈압 치료 ㅆㄱㄴ 펼쳐보기▼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03:40:50 답글 아니 게임이 날 억까한다니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8 03:40:58 답글 ㅇㅇ 2025-11-18 03:41:33 답글 나중가면 갈수록 잘맞음 ㅡㅡ 펼쳐보기▼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03:41:40 답글 뎃 2025-11-18 04:26:42 답글 심지어 다수있을땐 포격 오는거 예상하고 꺾으면 그위치에도 떨어짐 펼쳐보기▼ 연하님 2025-11-18 04:35:45 답글 그거 3단 콤보로 맞으면서 레그돌 이리저리 걸리면 ㅈ같음 ㅋㅋ 펼쳐보기▼ ARCTIC 2025-11-18 04:39:41 답글 저거 맞고 버그굴로 빨려 들어간건 진짜 어이가 없드라 펼쳐보기▼ CarlZ 2025-11-18 05:35:07 답글 처음엔 개무시하다가 나중에 플탐 쌓이고 경험 누적되다보면 저게 얼마나 JOAT 같은건지 잘 알게 됨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Akerd 2025-11-18 06:30:01 답글 그냥 언럭키 버그 박격포 왜 사람들이 버그박격단을 혐오하는지 알게됌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11-18 08:42:51 답글 그나마 지금이 덜 하는거지 옛날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다1 100년 적들은 좀 멍청미가 있음 [5] SA_DU 2025.11.18 265 4 🖼️짤/클립 패치노트 핵심요약 [18] 유리병캐논 2025.11.18 569 4 뭐임 업뎃뜸??? [1] ㅇㅇ 2025.11.18 328 0 공략/정보 Into the Unjust: 4.1.2 (ChatGPT 번역) [32] 유리병캐논 2025.11.18 1217 12 보조무기까지만 써서 완료인줄 알았는데 [8] 이카니티 2025.11.18 180 0 🖼️짤/클립 데이터)어제오늘 헬다 짤 이샤믈라 2025.11.18 145 1 헬다이버2 그래픽 관련 : 엔비디아 앱 설치 및 스무스 모션 후기 [20] CarlZ 2025.11.18 4958 9 이 굴을 깨려면 자네가 죽어야만 한다네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56 2 🖼️짤/클립 데일리 오토마톤 솔플 [4] 유리병캐논 2025.11.18 199 2 🖼️짤/클립 레일건 고수가될거야! [3] gon 2025.11.18 225 1 완벽한 대칭 [6] 다이나믹로동 2025.11.18 511 11 🖼️짤/클립 눈이 마주친~ 순간~~ [3] gon 2025.11.18 182 0 공략/정보 대도시에선 6단 이상이라도 슈퍼 샘플 안뜨는게 있더라 [15] bongkure9d42 2025.11.18 362 0 seaf가 헬다이버 죽임 아오 [10] Warakase1200 2025.11.18 266 0 임무 들어가기 전에 스폰 테이블 안보여줄거면 [9] EIKO 2025.11.18 293 1 멘켄트 따였네 [4]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8 209 0 🖼️짤/클립 타이탄이 접근하는데 대전차 수단이 없다면 [8]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342 1 헬다이버탕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27 0 새끼 좀 치노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51 1 공방이 왜 와일드헌트나 백귀야행이냐면 [20] 셰이드 2025.11.18 271 1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11] 이카니티 2025.11.18 207 0 개인적으로 오토캐논을 좋아하는 이유 [2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452 2 나는 공방 방장 잡고 겜하면 [2] ㅇㅇ 2025.11.18 154 0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1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83 0 먼가 먼가 무기력함... [10] 캬링이 2025.11.18 198 0 팀킬하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는 단순함 [13] 레오파르트2AX 2025.11.18 308 0 지금 샷건이 설 자리가 없지 않나 [8] spectre0 2025.11.18 244 -1 개인적으로 성능 나쁜 무기의 기준 [25]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549 0 대물이 요즘 핫한가보네 [1] spectre0 2025.11.18 193 0 MO 달성 빡셀듯 [2] spectre0 2025.11.18 205 0 아 나도 마침내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27 1 🖼️짤/클립 "암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65 0 아니 어제 몹 리젠 테이블 개미쳤었나... [10] CarlZ 2025.11.17 269 0 🖼️짤/클립 워스트 + 깃발은 지옥이다 [2] Noah 2025.11.17 217 2 대물소총 이제 스코프 달린 오토캐논이네 [3] SA_DU 2025.11.17 270 0 🖼️짤/클립 깃발엄호 알차게 했다 [2] Recuza 2025.11.17 189 0 헌터 더럽게 많이나오네 진짜 [2] Warakase1200 2025.11.17 165 0 신장개업 궤레나이트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62 2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72 0 헬붕이 '그거' 해왔어 [6] 이샤믈라 2025.11.17 628 20 덥시클이 생각보다 좋네 [2] 이카니티 2025.11.17 220 0 탈출선 얌전히 좀 타면 안되나 spectre0 2025.11.17 185 0 아크 유탄 매리트가 있긴함?? [10] Nightguard 2025.11.17 391 -3 샘플 줍고다니는 거 너무 귀찮다 [6] 레몬소다맛 2025.11.17 261 3 🖼️짤/클립 내가 거치포 잘 안쓰는이유 [7] gon 2025.11.17 29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8 10: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