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아래부분에 유탄 보관함 추가해서 저기 피 0되면 다중으로 유폭하면서 사망하면 좋을텐데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72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gon
enlxmfflsdis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멘켄트 따였네
[4]
210
0
🖼️짤/클립
타이탄이 접근하는데 대전차 수단이 없다면
[8]
342
1
헬다이버탕
[4]
228
0
새끼 좀 치노
[3]
252
1
공방이 왜 와일드헌트나 백귀야행이냐면
[20]
272
1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11]
208
0
개인적으로 오토캐논을 좋아하는 이유
[26]
453
2
나는 공방 방장 잡고 겜하면
[2]
155
0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13]
284
0
먼가 먼가 무기력함...
[10]
199
0
팀킬하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는 단순함
[13]
309
0
지금 샷건이 설 자리가 없지 않나
[8]
245
-1
개인적으로 성능 나쁜 무기의 기준
[25]
550
0
대물이 요즘 핫한가보네
[1]
194
0
MO 달성 빡셀듯
[2]
206
0
아 나도 마침내
[12]
228
1
🖼️짤/클립
"암살"
[10]
266
0
아니 어제 몹 리젠 테이블 개미쳤었나...
[10]
269
0
🖼️짤/클립
워스트 + 깃발은 지옥이다
[2]
217
2
대물소총 이제 스코프 달린 오토캐논이네
[3]
271
0
🖼️짤/클립
깃발엄호 알차게 했다
[2]
190
0
헌터 더럽게 많이나오네 진짜
[2]
166
0
신장개업 궤레나이트
[1]
262
2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2]
272
0
헬붕이 '그거' 해왔어
[6]
629
20
덥시클이 생각보다 좋네
[2]
220
0
탈출선 얌전히 좀 타면 안되나
185
0
아크 유탄 매리트가 있긴함??
[10]
391
-3
샘플 줍고다니는 거 너무 귀찮다
[6]
261
3
🖼️짤/클립
내가 거치포 잘 안쓰는이유
[7]
294
0
🖼️짤/클립
뭐지 무슨자신감이지
[4]
198
1
나 갑자기 뉴비때 생각남
[6]
214
0
헬망호
[마감] 세 전선 전부 도는 망호 4/4
[11]
158
0
레캐말고 일회용대전차 주면안되나
[3]
194
0
공략/정보
갠적으로 차저 헬포드 쉽게하는법
[3]
460
1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4]
159
0
마스티아 가야하나
134
0
도전과제 달성하기 왜이렇게 빡세냐
[7]
249
0
마스티마에 또 공격 들어오네
[8]
257
0
아이 seaf 병신들아
[2]
261
2
게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순간은?
[10]
225
0
맨켄트 씹지옥이네..
[6]
250
5
멘켄트 막으려면 이글 켜지길 빌어야겟는데
[4]
156
0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13]
2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