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별 놈이 다 있는데 정상적인 헬다이버가 극 소수라서 그럼.
챈 글 좀 봤으면 알겠지만 운 좋게 정상적인 헬다이버들 모여서 만들어진 화력팀이나 공격대면 몰라도 내로남불에 자기가 하면 대유쾌 마운틴이고 남이 참교육하면 야랄하고 염병떨고 추방하고 사람이 보여주면 안되는 짓거리를 다 보여줌.
혼자서 메가 둥지나 요새같은데 들어가서 터뜨리고 나오면 너 이새끼 민주주의가 선택한 헬다이버구나 칭찬해주면 서로 윈윈인데 반역자들은 지가 뭘 잘못한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