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곳으로 도망가든 파운서랑 헌터가 무조건 반겨주니까
아 왤케 많지? 싶었는데
다잡고 나서 보니까 차저 7마리에 임페 3마리에 타이탄 3마리였던거임
워리어들이랑 가드들은 뭐 씨발 무한증원이야 계속 몰려와
씨발 이게 6레벨 테이블에 나올법한 수준이라고?
화살두 씹새끼들아 너네 또 뭐 건드렸냐?
어느곳으로 도망가든 파운서랑 헌터가 무조건 반겨주니까
아 왤케 많지? 싶었는데
다잡고 나서 보니까 차저 7마리에 임페 3마리에 타이탄 3마리였던거임
워리어들이랑 가드들은 뭐 씨발 무한증원이야 계속 몰려와
씨발 이게 6레벨 테이블에 나올법한 수준이라고?
화살두 씹새끼들아 너네 또 뭐 건드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