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로남불
지가 오폭해서 아군이 갈려나가면 그거가지고 뭘그럼 하는데
지가 오폭을 당해서 뒤지면 지랄지랄은 기본에 추방은 양념이고 멀리서 증원됬는데도 쫓아와서 죽이는 또라이도 있음
가끔은 몹에 썰려놓고 킬로그가 팀원 떳다고 팀원 죽이는 저능아 새끼들도 있고
공방은 두려워요
내로남불
지가 오폭해서 아군이 갈려나가면 그거가지고 뭘그럼 하는데
지가 오폭을 당해서 뒤지면 지랄지랄은 기본에 추방은 양념이고 멀리서 증원됬는데도 쫓아와서 죽이는 또라이도 있음
가끔은 몹에 썰려놓고 킬로그가 팀원 떳다고 팀원 죽이는 저능아 새끼들도 있고
공방은 두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