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병력 처리,  중장갑 적군 제거, 고정 구조물 철거까지 모두 할수있고,  젬 자유도가 높아서 대전차 위주로 가거나, 물량 처리 위주로 갈수있는데,  



기본 공격력도 상당히 강해서 단발 공격력이 애매하거나 약한 무기랑 같이 들고 오토캐논이랑 스왑하면서 사용해주면 저 단점이 없어져서 좋음. 그래서 폭발성 무기 제외하면 거의 모든 주무기랑 궁합이 잘 맞음. 


단점이 높은 반동, 느린 핸들링, 느린 일반 재장전, 자체적인 보급이 안된다는건데,


반동은 앉자 쏴 또는 옆드려 쏴 자세로 발사하면 반동 감소 방어구 없어도 잘 제어가 되는 편이고, 핸들링은 근육 방어구 없이 무반동포 자주 써보면 저것보다 사용하기 편한 편이고, 



느린 일반 재장전은 발사할때 r키 막 누르면서 쓰면 무조건 전술 재장전 사용할수밖에 없어 ㅋㅋ 



그래서 오토캐논에 숙련된다면 유일한 단점이 자제적인 보급 불가능한거 빼면 장점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초보자한테 오토캐논을 빨리 배우는걸 추천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