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크 유탄 매리트가 있긴함?? Nightguard 추천 2 비추천 5 댓글 10 조회수 390 작성일 2025-11-17 14:54:45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80439 탄창도 작아한발씩 장전해서 개느려굴도 못뿌숴아크 특유의 랜덤성 + 시체에 막힘그냥 유탄발사기 말고 이거 쓸 이유는 없는거같애 추천! 2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ㅇㅇ 2025-11-17 14:55:15 답글 버그 있어서 위력적 일때나 썼지 펼쳐보기▼ 다이나믹로동 2025-11-17 15:08:30 답글 옛날에는 대형몹들 잘 잡았는데 펼쳐보기▼ 석장인 2025-11-17 15:09:57 답글 옛날엔 좋았어... 물량 분쇄기에 한탄창이면 대형몹 다 잡고... 펼쳐보기▼ Nightguard 2025-11-17 15:23:57 답글 화살대가리 이새끼들은 써볼만 하면 다 쓰레기로 만들어버려 펼쳐보기▼ 레인포테이토 2025-11-17 15:30:16 답글 버그에선 존나 좋았지 패트롤 무리? 한번 쫙 뿌리면 한번에 20~30킬씩 나옴 오토마톤 에서도 나름 쏠쏠 했고 정작 오징어에선 별로였던거 같지만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11-17 15:47:18 답글 오랜만에 써볼까해서 들어봤는데 내려가고 3분 뒤에 상자깡으로 나온 레일건으로 바꿔들었음 펼쳐보기▼ 메이페 2025-11-17 15:59:02 답글 버그전 타이탄 대항마로 잠깐 떴다가 작살총 나오고 묻혔던 것 같음. ㅋㅋ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5-11-17 16:48:38 답글 경장 몹 광범위하게 뚜까 패는 맛은 있긴 한데 굴 파괴 안되는거 때문에 로드아웃 강제되는게 있긴함 단발에 10 ~ 15킬 막 이리 뜰땐 좀 좋은 녀석이긴 한데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님 펼쳐보기▼ 무장_호시노 2025-11-18 08:07:43 답글 (본인만) 피해 안입는 범위형 기절및 경직 무기 ㅇㅇ 펼쳐보기▼ Pipnel 2025-11-18 09:13:11 답글 아군은 마법같이 잘 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방이 왜 와일드헌트나 백귀야행이냐면 [20] 셰이드 2025.11.18 271 1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11] 이카니티 2025.11.18 207 0 개인적으로 오토캐논을 좋아하는 이유 [2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452 2 나는 공방 방장 잡고 겜하면 [2] ㅇㅇ 2025.11.18 154 0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1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83 0 먼가 먼가 무기력함... [10] 캬링이 2025.11.18 198 0 팀킬하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는 단순함 [13] 레오파르트2AX 2025.11.18 308 0 지금 샷건이 설 자리가 없지 않나 [8] spectre0 2025.11.18 244 -1 개인적으로 성능 나쁜 무기의 기준 [25]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549 0 대물이 요즘 핫한가보네 [1] spectre0 2025.11.18 193 0 MO 달성 빡셀듯 [2] spectre0 2025.11.18 205 0 아 나도 마침내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27 1 🖼️짤/클립 "암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65 0 아니 어제 몹 리젠 테이블 개미쳤었나... [10] CarlZ 2025.11.17 268 0 🖼️짤/클립 워스트 + 깃발은 지옥이다 [2] Noah 2025.11.17 217 2 대물소총 이제 스코프 달린 오토캐논이네 [3] SA_DU 2025.11.17 270 0 🖼️짤/클립 깃발엄호 알차게 했다 [2] Recuza 2025.11.17 189 0 헌터 더럽게 많이나오네 진짜 [2] Warakase1200 2025.11.17 165 0 신장개업 궤레나이트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62 2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72 0 헬붕이 '그거' 해왔어 [6] 이샤믈라 2025.11.17 628 20 덥시클이 생각보다 좋네 [2] 이카니티 2025.11.17 220 0 탈출선 얌전히 좀 타면 안되나 spectre0 2025.11.17 184 0 아크 유탄 매리트가 있긴함?? [10] Nightguard 2025.11.17 390 -3 샘플 줍고다니는 거 너무 귀찮다 [6] 레몬소다맛 2025.11.17 261 3 🖼️짤/클립 내가 거치포 잘 안쓰는이유 [7] gon 2025.11.17 293 0 🖼️짤/클립 뭐지 무슨자신감이지 [4] gon 2025.11.17 197 1 나 갑자기 뉴비때 생각남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13 0 헬망호 [마감] 세 전선 전부 도는 망호 4/4 [11]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158 0 레캐말고 일회용대전차 주면안되나 [3] gon 2025.11.17 194 0 공략/정보 갠적으로 차저 헬포드 쉽게하는법 [3] gon 2025.11.17 458 1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11.17 158 0 마스티아 가야하나 ㅇㅇ 2025.11.17 133 0 도전과제 달성하기 왜이렇게 빡세냐 [7] ㅇㅇ 2025.11.17 249 0 마스티마에 또 공격 들어오네 [8] 레몬소다맛 2025.11.17 257 0 아이 seaf 병신들아 [2] ANR 2025.11.17 261 2 게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순간은? [10] ANR 2025.11.17 225 0 맨켄트 씹지옥이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50 5 멘켄트 막으려면 이글 켜지길 빌어야겟는데 [4] Lras 2025.11.17 156 0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67 0 멘캔트는 안된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60 0 이번 주 패치는 언제할까 [2] 레몬소다맛 2025.11.17 239 0 공략/정보 SEAF 포탄 정타로도 교란기 부숴진다는데 [12] bongkure9d42 2025.11.17 374 0 아 공짜 레이저 맛보러 가야하는데 [2] 미폭공폭 2025.11.17 13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8 0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