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67 작성일 2025-11-17 10:57:45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52546 안써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연하님 2025-11-17 11:03:47 답글 예능용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2:00:13 답글 교미의요정 2025-11-17 11:22:58 답글 레이저가 원래 약점 사격용으로 하면 나쁘지만은 않은데 언제 하고 있냐 그딴짓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1:24:00 답글 ㄹㅇ 대물로 하는게 나음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7 11:59:53 답글 쁘띠포탑, 대공포 자르는 용도로 나쁘지 않음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2:00:07 답글 대물스나가 더 잘한대!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7 12:00:24 답글 탄먹잖슴.... 탄 안먹고 날먹하고 싶으면 고르는거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2:06:17 답글 공짜니 해당진지에 적이없으면 탄아낄땐좋네..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7 12:07:57 답글 ㅇㅇ. 탄 안먹는 대신 이래저래 여러조건이 많다고 생각해야하고, 기본적으로 거리를 넓게 두고 쓰면서 긴사거리, 직사, 무한탄창의 이점을 살려야함. 중근거리에서 싸울거면 레일건, 대물소총 등 짱짱한거 널렸지. 펼쳐보기▼ gon 2025-11-17 12:47:15 답글 쓰레기 맞아 그러니까 상향해줘! 펼쳐보기▼ 레밍 2025-11-17 15:31:56 답글 레이져캐논 쓰는애랑 한적 있는대 나는 그때 에포크 들었고 나쁘지 않았음 ㅋㅋㅋ 레캐 표적 지시하는 대형적 에포크로 쏘면 레이져가 지져놔서 차져 에포크 두발 쏠것 한방에 죽거나 타이탄 같이 애매하게 체력 남은거 레캐가 정리하니까 이게 팀워크지 싶던대 ㅋㅋ 펼쳐보기▼ spectre0 2025-11-17 15:39:28 답글 레이저캐넌 화력 영 아닌거같음 워스트 다리몽댕이 분지르는것도 하세월이고 그렇다고 잡몹을 빨리 지우는 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븜하면되잖아 2025-11-18 00:44:57 답글 동부가서 포자스퓨어, 슈리커둥지 있으면 소환해서 과열될때까지 지지고 버리는 용도로 썼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헌터 더럽게 많이나오네 진짜 [2] Warakase1200 2025.11.17 166 0 신장개업 궤레나이트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62 2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72 0 헬붕이 '그거' 해왔어 [6] 이샤믈라 2025.11.17 629 20 덥시클이 생각보다 좋네 [2] 이카니티 2025.11.17 220 0 탈출선 얌전히 좀 타면 안되나 spectre0 2025.11.17 185 0 아크 유탄 매리트가 있긴함?? [10] Nightguard 2025.11.17 391 -3 샘플 줍고다니는 거 너무 귀찮다 [6] 레몬소다맛 2025.11.17 261 3 🖼️짤/클립 내가 거치포 잘 안쓰는이유 [7] gon 2025.11.17 294 0 🖼️짤/클립 뭐지 무슨자신감이지 [4] gon 2025.11.17 198 1 나 갑자기 뉴비때 생각남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14 0 헬망호 [마감] 세 전선 전부 도는 망호 4/4 [11]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158 0 레캐말고 일회용대전차 주면안되나 [3] gon 2025.11.17 194 0 공략/정보 갠적으로 차저 헬포드 쉽게하는법 [3] gon 2025.11.17 460 1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11.17 159 0 마스티아 가야하나 ㅇㅇ 2025.11.17 134 0 도전과제 달성하기 왜이렇게 빡세냐 [7] ㅇㅇ 2025.11.17 249 0 마스티마에 또 공격 들어오네 [8] 레몬소다맛 2025.11.17 257 0 아이 seaf 병신들아 [2] ANR 2025.11.17 261 2 게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순간은? [10] ANR 2025.11.17 225 0 맨켄트 씹지옥이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50 5 멘켄트 막으려면 이글 켜지길 빌어야겟는데 [4] Lras 2025.11.17 156 0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67 0 멘캔트는 안된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60 0 이번 주 패치는 언제할까 [2] 레몬소다맛 2025.11.17 239 0 공략/정보 SEAF 포탄 정타로도 교란기 부숴진다는데 [12] bongkure9d42 2025.11.17 374 0 아 공짜 레이저 맛보러 가야하는데 [2] 미폭공폭 2025.11.17 134 0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11.17 171 0 하 씨발 좆짱깨새끼들 얘기 좀 처 하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194 1 그 놈의 무소음무소음 씨발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02 0 헬붕이 다 냉동 갔노... [14] 연하님 2025.11.17 298 0 자리 비워놔라 이거 생각보다 쉽네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43 0 🖼️짤/클립 깃발같은 예능잼 낼거면 [5] 도로삣삐 2025.11.17 208 0 야포 알아먹을놈은 다 알아먹긴함 [11] 레오파르트2AX 2025.11.17 237 0 야포탄 알려줄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17] 리싱스키 2025.11.17 290 0 공짜 궤도레이저+레이저캐논 주네 [1] 검검이 2025.11.17 171 0 화살대가리 쉐끼들 [1] 스톰클락 2025.11.17 161 0 헬다이버즈1 [6] 교미의요정 2025.11.17 217 2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21] 무장_호시노 2025.11.17 334 3 서부가 좆같은 이유 [24] 레오파르트2AX 2025.11.17 350 0 MP-98 나이트 21렙 되니까 개재밌네 [9] CarlZ 2025.11.17 332 0 쁘띠포탑과 워스트라이더가 잠수함 패치 했다고? [3] 이카니티 2025.11.17 204 0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7 18: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