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4단 도는데 헐크 잡는 미션떠서 근데
뉴비라 대전차무장을 안든거야
그땐 4단이 ㅈㄴ 어려운건줄알고 개쫀채로 헐크 주변갔는데 헬밤 뜨길래
헬밤을 드랍시켜서 자동폭파시켜주는건가 싶어서 ㅈㄴ 헐크있는쪽으로 헬밤 한 5방 던졌나
그랬더니 헬포드 드랍맞고 헐크뒤짐  덕분에 당분간 지옥폭탄이 자동 폭발의 폭발범위 좁은 병신 폭탄인줄 알고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