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4단 도는데 헐크 잡는 미션떠서 근데
뉴비라 대전차무장을 안든거야
그땐 4단이 ㅈㄴ 어려운건줄알고 개쫀채로 헐크 주변갔는데 헬밤 뜨길래
헬밤을 드랍시켜서 자동폭파시켜주는건가 싶어서 ㅈㄴ 헐크있는쪽으로 헬밤 한 5방 던졌나
그랬더니 헬포드 드랍맞고 헐크뒤짐 덕분에 당분간 지옥폭탄이 자동 폭발의 폭발범위 좁은 병신 폭탄인줄 알고있었음
혼자 4단 도는데 헐크 잡는 미션떠서 근데
뉴비라 대전차무장을 안든거야
그땐 4단이 ㅈㄴ 어려운건줄알고 개쫀채로 헐크 주변갔는데 헬밤 뜨길래
헬밤을 드랍시켜서 자동폭파시켜주는건가 싶어서 ㅈㄴ 헐크있는쪽으로 헬밤 한 5방 던졌나
그랬더니 헬포드 드랍맞고 헐크뒤짐 덕분에 당분간 지옥폭탄이 자동 폭발의 폭발범위 좁은 병신 폭탄인줄 알고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