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성 없거나 또는 어느 한쪽에도 특화되지 않는 무기


그리고 저 두개에 포함된 유일한 무기가 바로 슬러거임


일반 장갑 관통 + 높은 저지력을 가지고 있는데,


원거리에서 쓸거면 데드아이 또는 딜리전스 카운터스 쓰는게 좋고, 근거리에서 쓸거면 홀트, 블리쳐, 도미네이터 쓰는게 좋아서 다른 무기들이랑 지원무기는 다 쓰기 좋거나, 재미있게 쓸수있다고 생각하는데, 애만 진짜 어떻게 써야할지 잘 모르겠음.


이쯤되면 단순하게 데미지를 올리는게 아니라 슬러거만 가질수있는 매커니즘이 필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