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이카니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7 작성일 2025-11-18 03:41:40 https://arca.live/b/helldivers2/154117666 덥시클의 무한화력이 "필요한순간에 재장전"이란 페널티가 없어지니까 상대적으로 헌터 파운서 같은 테이블에 약한 대물소총의 단점을 다 매워주는 느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 2025-11-18 03:43:38 답글 대물 못쓰겠던데 무슨 게임에서 총질하는데 조준점이 없냐 펼쳐보기▼ gon 2025-11-18 04:41:11 답글 익숙해지면 은근 괜차늠 그냥 감으로 쏴버리기 ㅋㅋ 펼쳐보기▼ EIKO 2025-11-18 05:05:31 답글 다른 게임 저격총도 조준점 없애버리는거 있으니까 그럴수 있다 싶지만서도 노란색 고정조준점은 유지해주지그랬나 싶기도 함 ㄹㅇ 그것만있어도 쾌적하게 겜할거같은데 펼쳐보기▼ 레밍 2025-11-18 14:31:41 답글 게이밍 모니터면 조준점 지원 되잖아? 펼쳐보기▼ EIKO 2025-11-18 14:32:38 답글 프리즘 선물받은거 쓰는데 조준점이 너무 크고 거추장스러움...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8 11:34:27 답글 대물이 ㄹㅇ 개좋음 주무기나 뭐 다른걸 잡몹 잡는 세팅으로 갖고만 가면 대형포함 물량 감당 가능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11-18 11:36:22 답글 덥시클이 그게 되니까 진짜 좋은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8 11:36:42 답글 *수정됨 근데 그거랑 들면 갑빠 무조건 고정이라 스웨이가 너무 크다 펼쳐보기▼ 레밍 2025-11-18 14:33:47 답글 최대한 안아프려면 중갑 화저갑 입어야되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8 14:34:14 답글 *수정됨 경관인 화저갑이어도 충분은한데 걍 대물쓰기가 힘들어져 펼쳐보기▼ 레밍 2025-11-18 14:35:02 답글 음 그런가 난 반동갑이나 핸들갑 안쓰고도 대물 잘써서 상관 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똥 지릴 준비 시즌2 [5] 지나가요 2025.11.18 199 0 12월 2일에 뭐가 나올까 [3] boll 2025.11.18 154 0 헬망호 무사고 53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5.11.18 152 0 헬다1 100년 적들은 좀 멍청미가 있음 [5] SA_DU 2025.11.18 265 4 🖼️짤/클립 패치노트 핵심요약 [18] 유리병캐논 2025.11.18 569 4 뭐임 업뎃뜸??? [1] ㅇㅇ 2025.11.18 328 0 공략/정보 Into the Unjust: 4.1.2 (ChatGPT 번역) [32] 유리병캐논 2025.11.18 1217 12 보조무기까지만 써서 완료인줄 알았는데 [8] 이카니티 2025.11.18 180 0 🖼️짤/클립 데이터)어제오늘 헬다 짤 이샤믈라 2025.11.18 145 1 헬다이버2 그래픽 관련 : 엔비디아 앱 설치 및 스무스 모션 후기 [20] CarlZ 2025.11.18 4958 9 이 굴을 깨려면 자네가 죽어야만 한다네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56 2 🖼️짤/클립 데일리 오토마톤 솔플 [4] 유리병캐논 2025.11.18 199 2 🖼️짤/클립 레일건 고수가될거야! [3] gon 2025.11.18 225 1 완벽한 대칭 [6] 다이나믹로동 2025.11.18 511 11 🖼️짤/클립 눈이 마주친~ 순간~~ [3] gon 2025.11.18 182 0 공략/정보 대도시에선 6단 이상이라도 슈퍼 샘플 안뜨는게 있더라 [15] bongkure9d42 2025.11.18 362 0 seaf가 헬다이버 죽임 아오 [10] Warakase1200 2025.11.18 266 0 임무 들어가기 전에 스폰 테이블 안보여줄거면 [9] EIKO 2025.11.18 293 1 멘켄트 따였네 [4]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8 209 0 🖼️짤/클립 타이탄이 접근하는데 대전차 수단이 없다면 [8]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342 1 헬다이버탕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27 0 새끼 좀 치노 [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51 1 공방이 왜 와일드헌트나 백귀야행이냐면 [20] 셰이드 2025.11.18 271 1 덥시클이랑 대물도 괜찮은듯 [11] 이카니티 2025.11.18 207 0 개인적으로 오토캐논을 좋아하는 이유 [26]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453 2 나는 공방 방장 잡고 겜하면 [2] ㅇㅇ 2025.11.18 154 0 이거 진짜 존나 막쏘는것 같은데 [13]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8 284 0 먼가 먼가 무기력함... [10] 캬링이 2025.11.18 198 0 팀킬하는 새끼들이 좆같은 이유는 단순함 [13] 레오파르트2AX 2025.11.18 308 0 지금 샷건이 설 자리가 없지 않나 [8] spectre0 2025.11.18 244 -1 개인적으로 성능 나쁜 무기의 기준 [25]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549 0 대물이 요즘 핫한가보네 [1] spectre0 2025.11.18 193 0 MO 달성 빡셀듯 [2] spectre0 2025.11.18 205 0 아 나도 마침내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8 227 1 🖼️짤/클립 "암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65 0 아니 어제 몹 리젠 테이블 개미쳤었나... [10] CarlZ 2025.11.17 269 0 🖼️짤/클립 워스트 + 깃발은 지옥이다 [2] Noah 2025.11.17 217 2 대물소총 이제 스코프 달린 오토캐논이네 [3] SA_DU 2025.11.17 270 0 🖼️짤/클립 깃발엄호 알차게 했다 [2] Recuza 2025.11.17 189 0 헌터 더럽게 많이나오네 진짜 [2] Warakase1200 2025.11.17 165 0 신장개업 궤레나이트 [1]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62 2 유탄발사대 생각보다 크구나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72 0 헬붕이 '그거' 해왔어 [6] 이샤믈라 2025.11.17 628 20 덥시클이 생각보다 좋네 [2] 이카니티 2025.11.17 220 0 탈출선 얌전히 좀 타면 안되나 spectre0 2025.11.17 1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8 10: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