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글 미리 미안!
뭔가 겨울타서 그런진 몰라도 너무 공허함ㅜ
쉬면 좀 나은가싶어서 침대에 누워있지만 더 무기력한 느낌이고

ㅋㅋ 근데 알고보니 이게 신규미션 채권 안나와서 그런거라면..?! (그렇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