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첫번째_수호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71 작성일 2025-11-17 06:00:45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24619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중갑 기준, 짤에서 보이는것처럼 가슴에 저렇게 맞아도 출혈 안 남. 일반 방어구는 지금 막 사용하는중이라 모르겠지만 일반급도 출혈 아직 안 당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BrokentwoEyes 2025-11-17 06:08:33 답글 출혈이 생각보다 ㅈㄴ 무섭긴해... 피 조금 남기고 살아도 출혈로 피가 훅훅 까이다가 순식간에 죽어버리니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06:09:05 답글 그런 당신을 지켜주는 탄도 완충제가 있다 펼쳐보기▼ 븜하면되잖아 2025-11-17 06:15:33 답글 각성제 다썼는데 출혈로 죽어갈때가 제일 비참함ㅋㅋㅋㅋ 바로 들고있던 헬밤 켜고 사일로 발사하고 죽음을 맞이하기...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06:15:56 답글 메이페 2025-11-17 06:21:57 답글 중거리에서 이럽터 파편에 맞고 출혈 때문에 즉사할 때만큼 어이없을 때가 없음.. 하지만 장전갑 못 버려 ㅠ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06:23:31 답글 메이페 2025-11-17 06:26:20 답글 헨리 2025-11-17 07:25:00 답글 출혈뎀 상향먹고 경갑은 흉부출혈+랙돌당하면 예상하고 각성제꼽는거 아니면 유사시체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11-17 07:33:09 답글 킹치만 핑찍은 곳에 뭐가 있는지 알려줌 + 탐지거리 30% 감소는 뺄수가 없는걸..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7 09:56:17 답글 탄도랑 강화된 견장이었나 가슴팍 터지는거 막아주는거 두개였던거 같은데 민주주의 였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맨켄트 씹지옥이네.. [6]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50 5 멘켄트 막으려면 이글 켜지길 빌어야겟는데 [4] Lras 2025.11.17 156 0 레이저캐넌은 걍 쓰레기다 ㅇㅇ [13]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267 0 멘캔트는 안된다!! [1] 성능좋은아리스 2025.11.17 160 0 이번 주 패치는 언제할까 [2] 레몬소다맛 2025.11.17 239 0 공략/정보 SEAF 포탄 정타로도 교란기 부숴진다는데 [12] bongkure9d42 2025.11.17 374 0 아 공짜 레이저 맛보러 가야하는데 [2] 미폭공폭 2025.11.17 134 0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11.17 171 0 하 씨발 좆짱깨새끼들 얘기 좀 처 하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194 1 그 놈의 무소음무소음 씨발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02 0 헬붕이 다 냉동 갔노... [14] 연하님 2025.11.17 298 0 자리 비워놔라 이거 생각보다 쉽네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43 0 🖼️짤/클립 깃발같은 예능잼 낼거면 [5] 도로삣삐 2025.11.17 208 0 야포 알아먹을놈은 다 알아먹긴함 [11] 레오파르트2AX 2025.11.17 237 0 야포탄 알려줄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17] 리싱스키 2025.11.17 290 0 공짜 궤도레이저+레이저캐논 주네 [1] 검검이 2025.11.17 171 0 화살대가리 쉐끼들 [1] 스톰클락 2025.11.17 161 0 헬다이버즈1 [6] 교미의요정 2025.11.17 217 2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21] 무장_호시노 2025.11.17 334 3 서부가 좆같은 이유 [24] 레오파르트2AX 2025.11.17 350 0 MP-98 나이트 21렙 되니까 개재밌네 [9] CarlZ 2025.11.17 332 0 쁘띠포탑과 워스트라이더가 잠수함 패치 했다고? [3] 이카니티 2025.11.17 204 0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1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피격 대미지 테스트 [18] 유리병캐논 2025.11.17 345 5 본인 생각없이 하는 로드아웃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348 0 🖼️짤/클립 미친 반역자 새끼 [9] 나그거없는데 2025.11.17 271 0 이야 이젠 할거없으니까 [6] Warakase1200 2025.11.17 194 0 내일도 패치할거같음? [21] 기인두부깨기 2025.11.17 302 0 개 좆병신이 넘처나는 어제의 공방일기 [25] CarlZ 2025.11.17 340 0 동부유전데 서부는 못가겠더라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29 0 오도만 6단 돌다가 버그 7단 돌아봄 [2] Hotbar 2025.11.17 186 3 헐크가 뭐라고 말하는거 같아?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1 0 이놈들 캠페인 딸각질 좀 작작 했으면 spectre0 2025.11.17 177 0 공략/정보 워 스트라이더 상향 [48] 유리병캐논 2025.11.17 1218 15 대배심원 말고 교도관 방어구 입어봤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25 1 민주주의 정거장 쓸모있는거 맞나 [5] 떡만두국 2025.11.17 242 0 아 그래서 클랜시스템 대체 언제나오냐고 [5] Warakase1200 2025.11.17 159 0 출근 전 업글 성공 사진 [4] bongkure9d42 2025.11.17 226 5 몸으로 느끼긴했는데... [9] ANR 2025.11.17 172 0 질문 행님들 이거 아이콘뭐에여 [6] 스토리캐리어 2025.11.17 264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상향 (실험 추가) [29] 유리병캐논 2025.11.16 938 10 서부전선 맨켄트 방어전 [2] bongkure9d42 2025.11.16 179 0 🖼️짤/클립 소신발언 [1] 도로삣삐 2025.11.16 180 1 질문 이거 맵이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11] 이해불능 2025.11.16 2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7 11: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