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 그래서 클랜시스템 대체 언제나오냐고 Warakase120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9 작성일 2025-11-17 01:15:37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03026 Dss박살나야 나온다고 했었는데 저거 쓸모도없는거 언제 박살남ㄹㅇ아 컨텐츠좀 달라고 크아악지원무기도 이제 다 하나씩 써봐서 뭐 할게 없음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벨시르 2025-11-17 04:05:31 답글 폭격잼도 네이팜 이후로 새거 없고, 이글은 한번도 새거 안나오고, 지원무기는 시발 채권으로 처풀고,워커는 ㅂㅅ이고 채권안나온지도 오래고 그냥 냉동수면ㅋ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5-11-17 04:07:44 답글 ㄹㅇ 샘플 쓸데를 만들어달라했더니 채권으로 처풀고 샘플 왜있냐 펼쳐보기▼ 벨시르 2025-11-17 04:09:49 답글 엔드컨탠츠라도 뭐 내주면 유지가 되겠는데 그거조차 안내. 지들이 챙기는 명절 해방절날 망토주고 끝, 채권마저도 좋은메타나 그런거 안내,기싸움 존나해,적들은 버프하고 플레이어는 너프 존나해. 이게 시발 게임사냐고 ㅋㅋ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5-11-17 04:55:30 답글 진짜 순수재미 이거 하나로만 버티고있는 게임 운영사가 성공에 취해서 개 쌉 븅신이 되버린터라... 차라리 1편에 있는 무기들 마구마구 가져와서 출시하면서 시간이라도 버텼으면 말을 안함 펼쳐보기▼ 벨시르 2025-11-17 05:06:30 답글 ㄹㅇ 코만도처럼, 슈퍼지구 밀릴때 의장대채권이 아니라 박물관애서 뜯어와서 쓴다는 느낌으로 옛날무기 풀었어봐 다들좋아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포탄 알려줄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17] 리싱스키 2025.11.17 290 0 공짜 궤도레이저+레이저캐논 주네 [1] 검검이 2025.11.17 171 0 화살대가리 쉐끼들 [1] 스톰클락 2025.11.17 161 0 헬다이버즈1 [6] 교미의요정 2025.11.17 218 2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21] 무장_호시노 2025.11.17 334 3 서부가 좆같은 이유 [24] 레오파르트2AX 2025.11.17 350 0 MP-98 나이트 21렙 되니까 개재밌네 [9] CarlZ 2025.11.17 332 0 쁘띠포탑과 워스트라이더가 잠수함 패치 했다고? [3] 이카니티 2025.11.17 204 0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2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피격 대미지 테스트 [18] 유리병캐논 2025.11.17 346 5 본인 생각없이 하는 로드아웃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348 0 🖼️짤/클립 미친 반역자 새끼 [9] 나그거없는데 2025.11.17 272 0 이야 이젠 할거없으니까 [6] Warakase1200 2025.11.17 194 0 내일도 패치할거같음? [21] 기인두부깨기 2025.11.17 302 0 개 좆병신이 넘처나는 어제의 공방일기 [25] CarlZ 2025.11.17 340 0 동부유전데 서부는 못가겠더라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29 0 오도만 6단 돌다가 버그 7단 돌아봄 [2] Hotbar 2025.11.17 186 3 헐크가 뭐라고 말하는거 같아?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1 0 이놈들 캠페인 딸각질 좀 작작 했으면 spectre0 2025.11.17 177 0 공략/정보 워 스트라이더 상향 [48] 유리병캐논 2025.11.17 1218 15 대배심원 말고 교도관 방어구 입어봤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26 1 민주주의 정거장 쓸모있는거 맞나 [5] 떡만두국 2025.11.17 242 0 아 그래서 클랜시스템 대체 언제나오냐고 [5] Warakase1200 2025.11.17 159 0 출근 전 업글 성공 사진 [4] bongkure9d42 2025.11.17 226 5 몸으로 느끼긴했는데... [9] ANR 2025.11.17 172 0 질문 행님들 이거 아이콘뭐에여 [6] 스토리캐리어 2025.11.17 264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상향 (실험 추가) [29] 유리병캐논 2025.11.16 938 10 서부전선 맨켄트 방어전 [2] bongkure9d42 2025.11.16 179 0 🖼️짤/클립 소신발언 [1] 도로삣삐 2025.11.16 180 1 질문 이거 맵이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11] 이해불능 2025.11.16 280 0 반톤 너무 좋다 [2] 그리스로마신화마법천자문 2025.11.16 223 0 레이저캐논도 장점있긴해 [1] 이카니티 2025.11.16 189 1 오늘은 자야겠다 [3] ㅇㅇ 2025.11.16 206 0 궤도 레이저 지금도 무료로 주는 중임. [16]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359 0 요즘 스잼 좀 다양하게 들고가니 재밌다 빙주깨기 2025.11.16 142 0 정찰 차량 GTA 온라인 대로 움직이는 기술 하나 있더라 [2] bongkure9d42 2025.11.16 222 0 또 하나의 나 [3] Mehain 2025.11.16 237 0 레이저 캐논 내 취향은 아니네 [13] 레몬소다맛 2025.11.16 333 4 질문 차저 질문인데 [12] 굴레연속생쥐 2025.11.16 223 0 역시 정글 오도는 어렵네 [11] 레몬소다맛 2025.11.16 240 0 헬망호 가볍게 도는 망호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153 0 가끔 정찰차량 운전하다 심심하면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1.16 215 0 오토마톤전 진짜 무한탄창 무한 화력 [9]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265 0 창작 헬팝 - 가자! 무반동포스! [15] 멘맨 2025.11.16 971 27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7 08: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