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타온에서 주차나 좁은 공간에서 차를 타고 나갈 때
가속하고 정지 동시에 누르고 바퀴를 좌나 우로 꺾으면 차가 바퀴 꺾은 방향으로 좁은 반경으로 턴함
여기서도 그게 핸드브레이크로 먹히긴 한데 휠스핀이 심해서 회전한다 싶으면 바로 떼는게 빨랐어
그타온에서 주차나 좁은 공간에서 차를 타고 나갈 때
가속하고 정지 동시에 누르고 바퀴를 좌나 우로 꺾으면 차가 바퀴 꺾은 방향으로 좁은 반경으로 턴함
여기서도 그게 핸드브레이크로 먹히긴 한데 휠스핀이 심해서 회전한다 싶으면 바로 떼는게 빨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