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타온에서 주차나 좁은 공간에서 차를 타고 나갈 때


가속하고 정지 동시에 누르고 바퀴를 좌나 우로 꺾으면 차가 바퀴 꺾은 방향으로 좁은 반경으로 턴함


여기서도 그게 핸드브레이크로 먹히긴 한데 휠스핀이 심해서 회전한다 싶으면 바로 떼는게 빨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