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질 구출 미션 하고 있었고 난 계속 파란 버튼 누르기 위해 대기중이었음

내가 오사를 낸 것도 아니고 몹이 증원난것도 아닌 존나 평온한 상태였음


근데 호스트 새끼 내 근처 오더니 내 주위에서 어슬렁 대더니

날 우클릭 조준하더니 샷건으로 쳐 쏴서 죽임


그래서 내가 ? 라고 치니까 imsorry 라고 치고 좆지랄염병을 떨길래 

나도 헬포드 떨어지자마자 바로 똑같이 조준 사격으로 대가리 바람 구멍 내주니까


-즉시 강퇴-


미션 하고 있는데 미친 새끼가 나 일부러 쳐 죽이는거 보고 어이도 없었다

30렙 구간 원사 새끼들은 진짜 자폐다운증후군 새끼들 왤케 많음?


지가 나 죽이는건 유쾌한 양키쿨병찐따놀이고 내가 지 죽이면 존나 불쾌한 씹소인배 쳐 빙의하고


앞으로 이제 그런 새끼들은 기억해뒀다가 펠리컨 탈때 나도 똑같이 우클릭해서 조준해서 죽여야지 라고 다짐했다 ㅇㅇ





2. 탈출 대기중인데 버그 굴 증원 터져서 플라잉 스케빈저(파운서) 존나 날아오고 있는데

17렙 새끼가 나 유탄으로 지근거리에서 맛깔나게 파운서 잡겠다고 한방에 쳐 죽이더라


Q핑도 안하고 sorry 도 안하고 지 혼자 젤 먼저 펠리컨 빤스런 하듯이 존나 매끄럽게 타길래 하도 어이가 없어서 

내가 젤 마지막으로 탈때 대물소총으로 그 새끼 편하게 앉아있는 거 헤드샷 맥이고 즉시 펠리컨 나름


유탄같은거 쓸땐 지근거리에서 쏘는게 아니에요 병신 17렙 우주 사관생도 새끼야 ㅇㅇ

좆뉴비여도 내가 준 유탄발사기 로 날 죽이는 건 선 넘었지 씹좆대가리 새끼야 





3. 초록불 들어온 친구 리스트 방 들어갔는데

내 첫 드랍 위치는 1시 방향이었고 미션 진행 방향은 9시 위치 였음


그리고 가까운 맵의 3시 방향에 있는 타이탄 굴 상급 하나 깨주니 갑자기 강퇴함

물론 친구로 등록된 애가 호스트가 아니었겠고 이상한 3십 몇 렙 애새끼가 호스트였겠구나 하고 생각중임


이 쯤 되면 '아 그거 내가 깰거야! 내가 할거야!' 라고 찡찡대는 다운증후권 새끼랑 겜하는 건가 싶다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진짜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다 ㅇㅇ 





결론 : 이 모든 일은 하루 만에 다 일어난 일이며

위에 3개 모두다 놀랍게도 SOS 비컨 하얀색 원 띵띵 뜨던 곳이었고

요새 좆병신이 판을 치니까 당분간 호스트를 잡자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