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전은 생각없이 띡띡 걸어놓고
타슈는 고립 상태인데 진행도 어느새 리셋되어 있고
모가지 따기 폐지줍기 같은거 사실 이랬습니다 데헷 하는것도
좀 짜치는 판에 진행도를 계속 딸깍질하니 원
이럴 거면 캠페인 맵이 뭔 쓸모가 있나 걍 퀵매치 버튼 하나면 될걸
방어전은 생각없이 띡띡 걸어놓고
타슈는 고립 상태인데 진행도 어느새 리셋되어 있고
모가지 따기 폐지줍기 같은거 사실 이랬습니다 데헷 하는것도
좀 짜치는 판에 진행도를 계속 딸깍질하니 원
이럴 거면 캠페인 맵이 뭔 쓸모가 있나 걍 퀵매치 버튼 하나면 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