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내일도 패치할거같음? 기인두부깨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301 작성일 2025-11-17 04:47:09 수정일 2025-11-17 05:02:23 https://arca.live/b/helldivers2/154018744 성능패치 2주마다 한댔잖음 벌써 다되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04:49:41 답글 그냥 사이클 몇개 돌고 딴거 하면서 기다리는 중 펼쳐보기▼ Lras 2025-11-17 04:49:41 답글 이새기들 뭐 큰 패치했으면 진작에 아가리털었을듯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3:02 답글 *수정됨 성능개선패치 말한거인데숭 펼쳐보기▼ Lras 2025-11-17 05:05:05 답글 지들말로는 2주마다 패치내는게 목표라 했으니 곧 뜨겟지 뭐라도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5:46 답글 Lras 2025-11-17 05:06:03 답글 잘들어라 애초에..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6:17 답글 BB 2025-11-17 04:49:42 답글 유리병캐논 2025-11-17 04:50:43 답글 CureLast_17 2025-11-17 04:56:04 답글 Meow_Meow 2025-11-17 05:01:21 답글 *수정됨 절대 안할듯 내가 보기에는 11월 마지막주에 1번 해주고, 크리스마스에 짜잔! 할듯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2:47 답글 내말은 성능패치였음 얘네 2주마다 할거같다고 했잖아 펼쳐보기▼ Meow_Meow 2025-11-17 05:09:01 답글 얘네들 지들이 말한 거 안지키자너 ㅋㅋ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9:42 답글 CarlZ 2025-11-17 05:03:12 답글 이새끼들 추수감사절 싱글벙글 하면서 유기하는 꿈 꿨다 ㄹㅇ 펼쳐보기▼ Hotbar 2025-11-17 05:03:39 답글 애헤를 믿나?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5:04:01 답글 패치....늦네에....이러다 저....수치스러운 '행위' 해버려요? 펼쳐보기▼ ARCTIC 2025-11-17 05:05:14 답글 뭐멍이 2025-11-17 05:57:24 답글 잘 들어라 애초에 기대를 하니까 배신을 당하는거다 기대를 하지 않으면 배신 당할 이유도 없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11-17 06:50:27 답글 기대를 하고있구나. 너도 알다싶이 지들 말한거 안지키는 것을 알고 있는데도 말이지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11-17 06:51:41 답글 기대보단 저번에 패치 몇시간씩 걸린거 좆같아서 받는동안 뭐할지 생각하려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SEAF 포탄 정타로도 교란기 부숴진다는데 [12] bongkure9d42 2025.11.17 373 0 아 공짜 레이저 맛보러 가야하는데 [2] 미폭공폭 2025.11.17 134 0 헬망호 무사고 52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11.17 171 0 하 씨발 좆짱깨새끼들 얘기 좀 처 하지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193 1 그 놈의 무소음무소음 씨발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02 0 헬붕이 다 냉동 갔노... [14] 연하님 2025.11.17 297 0 자리 비워놔라 이거 생각보다 쉽네 [4]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11.17 243 0 🖼️짤/클립 깃발같은 예능잼 낼거면 [5] 도로삣삐 2025.11.17 207 0 야포 알아먹을놈은 다 알아먹긴함 [11] 레오파르트2AX 2025.11.17 237 0 야포탄 알려줄때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17] 리싱스키 2025.11.17 290 0 공짜 궤도레이저+레이저캐논 주네 [1] 검검이 2025.11.17 171 0 화살대가리 쉐끼들 [1] 스톰클락 2025.11.17 160 0 헬다이버즈1 [6] 교미의요정 2025.11.17 217 2 3대맞으면 터지는 워커 [21] 무장_호시노 2025.11.17 334 3 서부가 좆같은 이유 [24] 레오파르트2AX 2025.11.17 350 0 MP-98 나이트 21렙 되니까 개재밌네 [9] CarlZ 2025.11.17 331 0 쁘띠포탑과 워스트라이더가 잠수함 패치 했다고? [3] 이카니티 2025.11.17 204 0 탄도 완충제가 어떤 느낌이냐면 [10]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1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피격 대미지 테스트 [18] 유리병캐논 2025.11.17 345 5 본인 생각없이 하는 로드아웃들 [6]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348 0 🖼️짤/클립 미친 반역자 새끼 [9] 나그거없는데 2025.11.17 271 0 이야 이젠 할거없으니까 [6] Warakase1200 2025.11.17 194 0 내일도 패치할거같음? [21] 기인두부깨기 2025.11.17 301 0 개 좆병신이 넘처나는 어제의 공방일기 [25] CarlZ 2025.11.17 339 0 동부유전데 서부는 못가겠더라 [4] 시노비에트중공업 2025.11.17 229 0 오도만 6단 돌다가 버그 7단 돌아봄 [2] Hotbar 2025.11.17 186 3 헐크가 뭐라고 말하는거 같아? [12]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70 0 이놈들 캠페인 딸각질 좀 작작 했으면 spectre0 2025.11.17 177 0 공략/정보 워 스트라이더 상향 [48] 유리병캐논 2025.11.17 1218 15 대배심원 말고 교도관 방어구 입어봤는데 [4] 첫번째_수호자 2025.11.17 225 1 민주주의 정거장 쓸모있는거 맞나 [5] 떡만두국 2025.11.17 242 0 아 그래서 클랜시스템 대체 언제나오냐고 [5] Warakase1200 2025.11.17 159 0 출근 전 업글 성공 사진 [4] bongkure9d42 2025.11.17 226 5 몸으로 느끼긴했는데... [9] ANR 2025.11.17 172 0 질문 행님들 이거 아이콘뭐에여 [6] 스토리캐리어 2025.11.17 264 0 공략/정보 쁘띠 포탑 상향 (실험 추가) [29] 유리병캐논 2025.11.16 938 10 서부전선 맨켄트 방어전 [2] bongkure9d42 2025.11.16 179 0 🖼️짤/클립 소신발언 [1] 도로삣삐 2025.11.16 180 1 질문 이거 맵이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11] 이해불능 2025.11.16 280 0 반톤 너무 좋다 [2] 그리스로마신화마법천자문 2025.11.16 223 0 레이저캐논도 장점있긴해 [1] 이카니티 2025.11.16 189 1 오늘은 자야겠다 [3] ㅇㅇ 2025.11.16 206 0 궤도 레이저 지금도 무료로 주는 중임. [16] 첫번째_수호자 2025.11.16 359 0 요즘 스잼 좀 다양하게 들고가니 재밌다 빙주깨기 2025.11.16 1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1-17 10: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