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도 좋은데? 방어력 100밖에 안되서 가슴 부위에 받는 피해 감소가 있어도 출혈 날거같았는데, 세 판정도 돌아도 출혈 한번도 안 났음. 참고로 일반 방어구는 그 허약한 공격력을 가진 무권자한테 가슴에 맞으면 출혈 날 정도로 의외로 방어력이 낮은 편임.
특히 연사력이 빠른 레이더랑 방패 데바스테이터한테 정면이랑 뒷면에서 맞아도 출혈이 안나고 죽지않게 만들어주고 딱 한번만 맞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공격력 상향된 소형 포탑한테 맞아도 출혈 안 나는 동시에 체력 20%? 15%? 정도 줄여줘서 다른 일반 방어구보다 어느정도 생존력은 좋은 편임.
그래도 대배심원보다 몸이 약해서 슈레더 탱크 파괴하겠다고 정면에서 알짱거리고 있으면 바로 죽으니깐 절대로 하지는 마라.
"오토마톤전에서 그나마 유용할 것이라고 예상되며 특정 부위(가슴) 대미지 감소와 폭발 대미지 저항력 덕분에 각성제를 아끼면서 어느정도 가성비 있는 탱킹을 기대할 수 있다."
출처: 나무위키
그나마? 좋으니깐 이거 고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