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앞의 적 무리 정중앙으로 무지성으로 돌진해서 1차로 몇마리 치여 죽인다음 180도 드리프트하고 다시 목표물 정한다음 돌진해서 로드킬 하는 걸 모든 적이 죽을 때 까지 반복해. 오버시어나 스토커 같은 애들도 속도 빠르면 무조건 한방이라 필요한 속도까지 풀악셀 밟아서 한방에 날려버리는 게 은근 즐겁단 말이지. 

차저가 우리한테 돌진할때 이런 기분이였겠구나